롯데월드 어드벤처,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4-11-21 17:14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9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동우 대표가 철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글로벌 TOP 5 테마파크’ 비전을 수립하고, ‘Fun & Warm’한 내부 직원 만족이 ‘Clean & Cheerful’한 테마파크 환경 조성으로 이어진다고 보는 이동우 대표의 경영 철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번 수상은 롯데월드의 작년 국가품질경영상 대통령 표창 수상에 이은 것이기에 더 의미가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내부적으로 휴가 장려, 해외 테마파크 방문 지원, 직원 가족 초청행사 등 ‘Fun & Warm’ 프로그램을 진행해 궁극적으로 직원들이 다시 일하고 싶은 일터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외부 고객을 대상으로는 ‘Clean & Cheerful’ 서비스를 실현해 안전하고도 쾌적한 파크를 만들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원 25주년을 맞이한 올해는 세계 최초 나이트 멀티미디어 퍼레이드 <렛츠 드림(Let’s Dream)>을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의 김해 롯데워터파크, 도심 최대 크기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차례로 선보이며 ‘글로벌 TOP 5 테마파크’로 도약하고 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번 철탑산업훈장 수상을 기념해 21일(금)부터 30일(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자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50% 특별 우대 이벤트 또한 펼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