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넷, 강아지 입냄새제거제 오라펍 ‘한국 공식판매’ 개시

- 입냄새 원인의 90%는 불결한 혀, 강아지 혀도 간편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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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년넷
2014-11-24 08:26
고양--(뉴스와이어)--강아지들은 너무나도 사랑스럽다. 하지만 시종일관 핥으면서 바쁜 하루를 보낸다. 화장실 변기물 먹기, 아기 기저귀 핥기, 쓰레기통 머리박고 킁킁하기, 그리고 다른 강아지와의 접촉 등 하루에도 수많은 세균과 박테리아와 밀접하게 생활하면서 고약한 입냄새를 만들어낸다. 하지만 사랑스런 갓난아기를 핥는 개를 볼 때면 경악스러울 장면이 아닐 수 없다.

강아지 고양이와 같은 반려동물 입냄새는 가장 큰 걱정 중 하나. 그 때마다 강아지 치아를 닦아줄 것을 추천하지만 양치질을 좋아하는 강아지는 없을 뿐더러 견주(犬主)가 강제로 강아지 혀를 닦을 수도 없는 노릇이다. 결국 강아지가 직접 양치를 하도록 유도해야 하는데 천년넷 아이디어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애완견 혀클리너 오라펍(Orapup)이 등장해 화제다.

미국 아이디어 애견용품 오라펍(Orapup)은 조회수 5,500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유튜브 채널 109위를 기록했던 오라브러쉬(Orabrush)社 혀클리너 후속모델로 한국 애견샵 시장에 새로운 마켓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한국시장에는 없었던 수입 애견용품으로 1분이면 강아지 입냄새를 없애주고 구강관리를 도와주는 애견전용 혀클리너이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90%가 혀에 의해 입냄새가 발생한다. 오라펍은 10년 전 오라브러쉬 발명자 닥터 Bob에게 강아지를 위해서도 오라브러쉬를 만들어 줄 것을 요청해서 출시하게 되었고 수술실에 들어가기 전에 의사들이 손의 박테리아를 없애기 위해 사용하는 외과의사의 스크럽 브러시로부터 착안되어 디자인되었다.

사람도 마찬가지지만 이를 잘 닦는다고 입속세균이 해결되는 건 아니다. 오라펍은 부드러운 브러시로 혀 사이의 울퉁불퉁 하고 갈라진 틈 깊은 속까지 들러붙은 박테리아를 닦아준다. 1,470개의 부드럽고 미세한 소프트 브러쉬와 4줄의 스크래퍼가 장착되어 박테리아를 모아서 제거를 해주고 잔여물질을 긁어줌으로써 반려견 입냄새를 없애준다. 오라펍은 브러시 가로·세로가 6.5㎝, 10㎝ 사이즈로 넉넉하고 손잡이는 13.5㎝로 C자형 구조로 휘어져 있어 강아지가 어떤 위치에서도 핥을 수 있도록 최적의 디자인 구조로 설계되었다.

인간은 입냄새의 원인이 되는 설태를 긁거나 뱉어낼 수 있지만 강아지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오라펍은 오라브러쉬와 달리 먹을 수 있는 애견식품 릭키(Lickies)도 출시했다. 릭키는 박테리아 형성을 막아주는 효소가 함유되어 있어 강아지 구강건강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FDA 승인은 물론 심지어 사람들이 먹어도 될 수 있을 만큼 안전하다.

반려견 99%가 좋아하는 비프&베이컨 맛과 향을 릭키(Lickies)에 적용함으로써 강아지가 거부감 없이 스스로 핥게 만들었다. 반려견 전용치약 릭키(Lickies)는 천연효소 및 안티프라그 성분으로 고약한 입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오라펍 브러시에 릭키를 적당량 도포하고 반려견이 스스로 핥을 수 있도록 유도해주면 된다.

오라펍은 2014년 11월 한국에 공식 수입되었고 애견용품 도매 및 애견샵 등의 시장에서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강아지 입냄새제거제는 천년넷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오라브러쉬 혀크리너, 스테리팟 칫솔살균기, 굿닥터 가글액, 은치약 등 입속세균 올킬 제품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강아지 입냄새제거제 오라펍’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2005

문의전화 :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Dr.C)’,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2014년에는 일본선풍기 ‘미코노스 에어로팬’을 한국에 독점수입 중이며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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