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시에라, 배우 여진구의 겨울 화보 공개

- 설원을 녹일 따뜻한 미소를 지닌 남자 여진구의 겨울 아웃도어 스타일링 훔쳐보기

- 일상생활은 물론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한 다양한 라인의 제품 소개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14-11-24 10:57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가 전속모델인 배우 여진구와 함께 한 겨울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시에라 화보는 일상생활부터 사이클링, 보드 등의 겨울 아웃도어 활동까지 활용이 가능한 기능을 담은 다양한 가방들과 함께 스타일링했다. 여진구의 역동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설원 배경과 어우러져 밝고 경쾌한 느낌을 담았다.

화보 속 여진구가 착용한 스타일들을 통해 하이시에라는 10-20대의 젊은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는 감각적이고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점보 백팩은 넓은 수납 공간으로 스쿨백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하이시에라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등고선 프린트가 멋스러움을 더하며, 등판에 통풍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쿠션을 부착하여 편안하고 쾌적함을 선사한다. 또한 가방 하단에 레인커버가 보관되어 비가 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게가 약 3.5kg(60cm 기준)로 가벼운 아머 캐리어는 유연성 및 외부충격에 강하고 뛰어난 방수기능으로 급작스런 상황이나 날씨에도 적합한 캐리어이다. 가방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잠금장치인 TSA락 (Three-Digital TSA)이 본체와 일체형으로 장착되어 분실의 우려를 감소시켜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둥근 모양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GYM 백은 자전거, 보드 등 스트리트 스포츠를 즐길 때 캐주얼 스타일과 함께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한 백팩이다. 가방 앞면 뿐만 아니라 뒷면, 옆면에도 지퍼가 있어 간편하게 짐을 보관하여 더욱 편리하게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의 대표 모델 여진구와 함께한 겨울화보는 하이시에라 공식 홈페이지(www.highsierra.com)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ighsier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올 겨울 하이시에라가 제안하는 다양한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소영 대리
02-788-73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