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스타일 브랜드 이노웍스, 웍스 2014 디자인페스티벌 참가

- 한국 폼텍의 이노웍스, 웍스 2014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뉴스 제공
한국폼텍
2014-11-24 14:01
서울--(뉴스와이어)--한국 폼텍의 퍼스널 스타일 브랜드인 이노웍스(innoworks)와 웍스(works)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올해로 13번째를 맞이하였으며, ‘균형 잡힌 삶을 위한 디자인’을 주제로 건강한 사회 시스템 구축에 긍정적 영향을 주는 디자인의 미래를 보여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국내 신진 디자이너 발굴에 기여하고 전시와 매체를 통해 꾸준히 프로모션을 지원해 온 대표적인 행사로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경영 브랜드, 전문회사,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이 제시하는 디자인솔루션이 매년 소개되며 연간 7만명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축제이다.

이번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2014년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한국 폼텍의 이노웍스와 웍스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개성 있는 디자인, 생활아이템을 우리가 직접 소개한다’라는 FORMTEC BAR 컨셉으로 참가한다. 부스 위치는 DS-26에 위치해 있으며, 디자인페스티벌에 걸맞게 부스 디자인부터 현장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준비되어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 폼텍 부스에서는 이노웍스 2015년도 신제품 다이어리와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사이클과 업무 패턴을 고려하여 제작된 플래닝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본 신제품은 곧 다가올 연말연시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기 때문에 디자인 페스티벌 참가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노웍스‘ 브랜드는 국내 제작은 물론 고급 원단을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강조하였으며, 단단한 소재의 가죽 커버를 사용하여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고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이 특징이다.

또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김수현이 사용했던 일명 도민준 일기장으로 널리 알려져 20-30대 연령층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웍스’ 브랜드는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가 특징이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컬러풀한 고급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을 이번 전시회에 선보일 예정이다

디자인 페스티벌 현장에서 2015년 다이어리를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영화 ‘덕수리 5형제’ 예매권 증정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밖에 퀴즈 이벤트 및 핫팩, 연필, 할인쿠폰, 커피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평소 이노웍스 및 웍스 제품에 관심이 많았던 참가자는 관심을 갖고 방문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이노웍스’ 2015년도 다이어리를 포함한 전시회 참가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쇼핑몰 폼샵(www.formshop.co.kr)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국폼텍 소개
한국폼텍(주)은 프린터 출력용지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조, 유통하는 벤처기업으로서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Formtec의 브랜드 제품과 서비스 가치를 창조하며 고객과 함께하여 왔습니다. 다양한 프린터용 라벨 및 잉크젯 프린터 용지, 포토용지, 사무용 제품, 소프트웨어 등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과 위상에 맞게 끊임없이 노력하는 폼텍 도전정신의 결과입니다. 그리고 폼텍의 열정과 창의, 그리고 도전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INNOWORKS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효율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생활문구 아이콘입니다.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한 플래닝 솔루션 제품과 개인관리를 위한 다양한 퍼스널 액세서리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WORKS는 폼텍이 새롭게 선보이는 퍼스널 오거나이징 솔루션으로 고객의 자유로운 상상을 담아내는 감성 생활문구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formtec.co.kr

연락처

한국폼텍
IT전략운영팀
홍보담당 유수진
02-323-4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