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들의 필수 시청 동영상! 소니, 액션캠으로 두 살 소년이 스트라이더와 벌이는 100일간의 고군분투 담은 에피소드 시리즈 ‘텔레와 빨간 자전거의 100일’ 제공…귀여움 대폭발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텔레와 빨간 자전거의 100일’(100 Days of Tele and His Red Ride)은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귀여운 두 살배기 소년 텔레가 엄마 아빠로부터 선물 받은 스트라이더(STRIDER)를 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에피소드 시리즈다. 소니(Sony)의 액션캠(Action Cam)은 텔레가 스트라이더와 씨름하는 100일간의 여정을 포착, 소니의 공식 액션캠 유튜브(Action Cam YouTube) 채널에서 제공하고 있다.

‘텔레와 빨간 자전거의 100일’
에피소드4: 중간 하이라이트
http://youtu.be/TMzdMeCDutE

에피소드1: http://youtu.be/4t7p41TcPx8
에피소드2: http://youtu.be/sF5mV5xlHC4
에피소드3: http://youtu.be/t1fOFmL_rBU
소니 액션 캠 공식 채널
https://www.youtube.com/ActionCamfromSony

- 포인트1: ‘귀요미’의 도전, 모든 엄마 아빠의 필수 시청 동영상!

텔레는 천사의 미소를 지니고 있다. 액션캠은 아빠와 부모의 시각으로 이 두 살배기 꼬마가 스트라이더를 타기 위해 벌이는 모험을 담아내 모든 엄마 아빠들을 웃고 울린다.

시청자로 함께 하며 스트라이더를 타기 위한 텔레의 도전을 응원해주기 바란다.

- 포인트2: 에피소드4는 지금까지 제공된 에피소드의 하이라이트를 담는다. 100일간 이뤄진 텔레의 스트라이드 도전기의 전반부를 볼 수 있다.

에피소드4는 텔레가 스트라이드를 얻은 후 50일 동안 벌어진 일들의 하이라이트를 보여준다. 100일 간의 이야기의 전반부에는 텔레가 깜짝 선물로 스트라이더를 받아 기빠하는 모습과 뒤뜰에서 어설프게 연습을 시작하는 모습, 어린 여동생에게 스트라이더를 빼앗겨 골을 내는 모습, 수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실패가 거듭되자 분해하는 모습 등이 담긴다. 하지만 눈물과 함께 한 몇 일 후 텔레는 다시 스트라이더 연습을 재개하고 조심스럽게 거리로 진출하게 되며, 얼마 지나지 않아 스트라이더 친구와 함께 스트라이더를 타기 시작한다. 매력 만점의 꼬마 수퍼스타의 성장 일기는 모든 엄마와 아빠가 놓쳐서는 안 될 동영상이다.

- 포인트3: 50일간의 장정을 담은 4개 에피소드가 남아있다. 남은 기간 동안 텔레는 어떻게 성장할까?

텔레의 모험에 관한 4개의 추가 에피소드는 소니의 공식 액션캠 유튜브 채널에 수시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텔레가 남은 기간 동안 어떻게 성장할 지 기대해보자.

소니 액션캠(Sony’s Action Cam) 소개

액션캠(Action Cam)은 손떨림 방지 기능, GPS, 와이파이가 내장된 소니의 디지털HD 동영상 카메라로 최적 설계된 자이스 테사(Zeiss Tessar) 렌즈를 탑재해 풀HD 고화질 영상을 제공한다. 작고 가벼운 본체와 다양한 액세서리는 보다 자유로운 촬영을 지원한다. 스포츠나 기타 활동은 물론 자녀와 놀이를 할 때 장면을 촬영하는 데도 최적의 제품이다.

상세 정보: http://www.sony.net/actioncam
소니 액션캠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ActionCamfromSony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11210051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모리사코 나오야(Naoya Morisako)
전화/팩스: +81-3-3882-1332
morisako@tashizan.jp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