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it-Urs 펀잇쳐스, 코리아디자인어워드 Living 부문 수상

-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하는 미래형 공간창출 플랫폼인 ‘액션스투디오’

- 11월 30일까지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수상작 부스 내 제품 전시

뉴스 제공
펀잇쳐스
2014-11-25 08:30
서울--(뉴스와이어)--토털디자인브랜드 Fun-it-Urs 펀잇쳐스(이하 펀잇쳐스)가 ‘2014 코리아 디자인 어워드’에서 Living 부문 수상했다고 밝혔다.

‘코리아디자인어워드’란 매년 가장 우수한 디자인을 선별하는 디자인 미디어가 주는 최고의 시상식으로써 그래픽, 아이덴티티, 디지털 미디어, 프로덕트, 리빙, 스페이스 등의 6개 부문에서 최근 1년간 발표 및 출시한 프로젝트 중에서 우수작품들이 선정된다.

이번 ‘2014 코리아디자인어워드’ Living 부문 수상작 펀잇쳐스의 ‘액션스투디오’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디자인을 바꾸어 나만의 공간을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래형 공간창출 플랫폼이다. 단순하고 명료한 모듈시스템을 기반으로 2층침대, 벙커침대, 벙커책상, 데크캐노피침대, 데크책상 외 수십가지로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26일부터 30일까지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4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액션스투디오’를 전시할 예정이다.

펀잇쳐스 마케팅팀은 “ 2014 코리아디자인어워드 수상을 기념하여 전시장 내 펀잇쳐스 제품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앞으로 시스템의 완성도를 기하고 더욱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여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펀잇쳐스의 ‘액션스투디오’ 및 특별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펀잇쳐스 공식 홈페이지(www.funitu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펀잇쳐스 소개
‘Fun-it-Urs’는 아이디어디자인 가구 브랜드로써 2009년 론칭 이후, 온라인전문쇼핑몰로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직접 디자인부터 제작, 판매에 이르기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건축, 인테리어, 가구디자인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공간디자인 서비스인 ‘토탈디자인서비스’로 다수의 사무실, 가정, 호텔등의 공간 연출을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funiturs.com

연락처

펀잇쳐스
홍보팀
고윤지 주임
070-4827-28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