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포츠제비오 ‘수원 4호점’ 오픈

뉴스 제공
제비오코리아
2014-11-25 08:27
서울--(뉴스와이어)--초대형 스포츠멀티숍 ‘슈퍼스포츠제비오’가 롯데마트와의 제휴점 ‘수원 4호점’을 27일 오픈한다.

슈퍼스포츠제비오 수원점은 롯데몰 2층, 롯데마트와 함께 운영되며 매장 면적 350평 규모로 ‘스포츠’, ‘슈즈’, ‘아웃도어’, ‘골프’ 카테고리로 등으로 구성된다.

‘수원점’은 지난해 롯데마트와의 제휴점인 ‘청량리점’과 지난 10월 제2롯데월드-롯데월드몰 지하1층 롯데마트 내에 오픈한 ‘월드타워점’에 이은 롯데마트와의 제휴 3호점이자 을지로점을 포함한 4호점이다. 지난 10월 제2롯데월드에 그랜드 오픈한데 이어 대규모 쇼핑시설을 갖춘 수원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한 수원 롯데몰에 연이어 입점하게 되어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슈퍼스포츠제비오는 서울에서 벗어나 경기권 공략의 선두 매장으로서 위성도시에서도 슈퍼스포츠제비오의 차별화된 매장을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더 많은 잠재고객들에게 한 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슈퍼스포츠 제비오 관계자는 “수원의 랜드마크로 떠오른 롯데몰 오픈과 동시에 오픈하는 롯데마트와의 제휴점인 수원점은 해당 지역에서 그동안 만나 보지 못한 스포츠전문 카테고리 킬러형태의 매장”이라며 “이를 통해 수원지역주민들에게 새로운 쇼핑 문화를 서비스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오픈하는 수원점은 ‘스포츠 내비게이터’란 슈퍼스포츠제비오만의 특화된 전문 판매원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용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 구매 할 수 있으며, 체험공간을 통해 직접 보고 만지고 입어보고 구매 할 수 있다.

이번 수원점 오픈 등을 기념하는 차원으로 슈퍼스포츠제비오는 오는 12월31일까지 슈퍼스포츠제비오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을지로점(1호점), 청량리점(2호점), 월드타워점(3호점), 수원점(4호점) 등 전 점에서 추가 1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나눠 줄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에 오픈하는 수원점은 오픈과 동시에 겨울 시즌 특가상품을 마련, 고객 맞이 준비에 분주하다.

슈퍼스포츠제비오는 중국, 일본 등에서 600여 개의 온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아웃도어·스포츠 전문점으로 노스페이스, 아크테릭스, 몬츄라, 하글로프스 파타고니아, 도어터 등 국내외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품과 코베아, 콜맨, 스노우피크뿐만 아니라 자사브랜드(PB상품)인 ‘캠핑필드’ 캠핑용품 등 저가부터 고가까지 고루갖춘 캠핑전문 카테고리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타이틀리스트, 투어스테이지, 캘러웨이, 혼마, 풋조이 등 유명 골프 브랜드들의 상품을 함께 판매 중이다. 또한 을지로점, 청량리점, 월드타워점, 수원점 모두 골프존을 운영하며, 시타분석기를 통해 자세교정과 그립교정 등 전문가를 통해 배울 수 있도록 운영해 골프매니아들의 편의도 도모하고 있다.

한편, 제비오코리아는 GS계열의 코스모그룹과 일본 최대의 스포츠 및 아웃도어 유통 회사인 제비오그룹의 합작법인으로 현재 한국에서는 국내 1위 스포츠용품 온라인쇼핑몰(www.xebiokorea.com)과 대형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현재 서울 을지로에 700평 규모의 1호점인 을지로점이 영업중이며 작년 11월 오픈한 청량리(롯데마트 5층) 2호점, 올 10월에 오픈한 잠실 월드타워(롯데몰 지하1층) 3호점을 운영 중이다.

연락처

제비오코리아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