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MPT네트워크, 하이테라 솔루션 통해 디지털화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4-11-25 10:4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굴지의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솔루션 공급업체인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는 알테크 플리트콜(Altech Fleetcall)을 위해 디지털 이동 무선(Digital Mobile Radio) 네트워크에 대한 기존 아날로그 무선 트렁킹 네트워크를 업드레이드하는 계약을 수주했다. 알테크 플리트콜은 알테크 라디오 홀딩스(Altech Radio Holdings, 이하 ARH) 산하 사업부이자 알트론TMT그룹(Altron TMT Group)의 일원이다.

알테크 플리트콜(Altech Fleetcall)은 남아프리카에서 유일하게 전국적인 무선 트렁킹 통신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있다. 이 네트워크는 현재 가동중인 세계 최대 MPT1327네트워크다. 첨단 ETST 표준을 준수하는 티어3(Tier 3) 트렁킹 솔루션인 하이테라의 디지털 이동 무선 시스템과 더불어 이 전국 네트워크는 데이터 속도, GPS 트래킹, 유연한 디스패칭, 멀티레벨 모니터링을 업그레이드하게 되며 많은 가입자 용량과 선명한 음질을 갖추게 된다.

브레트 내쉬(Brett Nash) 알테크 라디오 홀딩스 총괄은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디지털 무선 기술의 막대한 효용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주종인 아날로그 네트워크를 디지털 솔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하고자 여러 가지 옵션을 검토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이테라는 연구 개발 분야과 제품 품질로 명성을 얻고 있으며 2007년부터 우리 회사와 탄탄한 상호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는 점에서 하이테라를 채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내쉬는 남아프리카의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가능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는 데 동의했다. 그는 “가입자 확보를 고려할 때 네트워크가 250곳까지 늘어날 수 있을 것이다”며 “네트워크는 단계적으로 구축될 예정이며 회사가 가장 큰 효용을 얻을 수 있는 곳에 배치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하이테라(Hytera) 소개

1993년 중국(http://goo.gl/wpsY7X) 선전에 설립된 하이테라(Hytera)는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전문 이동무선) 통신 업계의 핵심 주자로 전세계 80여 개 국가 및 지역에서 광범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혁신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매년 이익의 15%를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글로벌 PMR 표준 개발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무선통신 업계에서 드물게 테트라(TETRA: Terrestrial Trunked Radio, 지상 중계 무선), DMR(Digital Mobile Radio, 디지털 이동 무선), PDT(Professional Digital Trunking, 전문 디지털 중계) 등 3개 주요 디지털 표준을 두루 섭렵하고 있다.

알테크 플리트콜(Altech Fleetcall) 소개

알테크 플리트콜(Altech Fleetcall)은 알트론TMT그룹(Altron TMT Group)의 영업 회사인 알테크 라디오 홀딩스(Altech Radio Holdings)의 3개 사업부 중 하나다. 알트론TMT그룹은 알트론그룹(Altron Group)의 일원으로 알테크와 바이츠(Bytes)의 합병으로 탄생했다. 알트론TMT는 아프리카 최대의 비상장 융합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사에 통신/멀티미디어/IT(TMT)의 융합을 통해 고부가 제품과 전문 서비스, 지원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Corp., Ltd.)
미디어 문의
조니 장(Johnny Jian)
+86 755 26972999
johnny.jian@hytera.com

클로에 홍(Chloe Hong)
+86 755 26972999
chloe.hong@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