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하나금융그룹, 소외이웃들에게 생필품 담은 ‘행복상자’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난 13일, 하나금융그룹과 여러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소외이웃들에게 행복상자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되는 행복상자는 총 1112개로, 쌀과 반찬, 라면 등 생활필수품 12개 품목이 담겨있으며, 전국으로 배송되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사회적 약자들에게 항상 많은 관심을 보여주는 하나금융그룹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위의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나눔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참여한 봉사자는 “이런 봉사활동을 처음 해보는데 정말 의미가 깊다는 생각을 들었고, ‘행복상자라’는 이름처럼 행복을 전달하는 상자였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활발히 참여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나눔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