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R 디버그 툴킷 테스트, DDR 디자인 사이클 전체의 디버그 분석 툴 제공

- 시간 절약 DDR 분석 툴이 JEDEC 컴플라이언스를 넘어서

2014-11-26 09:12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 http://teledynelecroy.co.kr)는 오늘 DDR 2/3/4와 LPDDR2/3신호의 완벽한 물리계층 분석이 가능한 DDR 디버그 툴킷을 발표했다.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DDR 물리계층 테스트 툴을 갖춘 오실로스코프들은 JEDEC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전용 대상인 반면에, 텔레다인 르크로이의 DDR 디버그 툴킷 제공 테스트는 DDR 디자인 사이클 전체를 위한 디버그 분석 툴로써 최고의 DDR 분석 팩키지이다. DDR 디버그 툴킷은 DDR 테스트를 단순화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다양한 테스트를 할 수 있는 테스팅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읽기/쓰기 버스트가 구분되어, 각각의 아이 다이어그램을 실시간으로 디스플레이하며, 시스템 수행에 특이한 인사이트를 빨리 제공한다. 기존의 시리얼 데이터 툴은 분석할 수 없었던 버스트 방식의 DDR 신호 분석을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지터 분석으로 손쉽게 문제의 근본 원인을 알아 낼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DDR 특정 측정 파라미터가 툴킷에 포함돼 시스템 수행의 양적 분석을 쉽게 가능케 한다. 이 모든 DDR 분석은 시스템 수행의 깊은 이해, DDR 테스트의 효율 향상과 더 빠른 결과를 제공하면서 4개 이상의 다른 측정 시나리오로 동시에 수행될 수 있다.

DDR 테스트를 수행하는 새로운 방법
동시에 열 개 이상의 아이 다이어그램을 디스플레이할 수 있어 시스템을 불러오는 동안 시스템 수행의 높은 수준의 화면을 제공한다. 멀티 측정 시나리오 분석 기능은 시스템을 조정하고, 쉽게 최적화하고, 디바이스 성능 평가에 도움을 주며, 내장된 측정기능을 통해 사전 컴플라이언스 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는 특성 판단이 가능하다. JEDEC 표준을 테스트에서는, 분석툴이 컴플라이언스 테스팅 동안 발생하는 불합격의 고장원인과 margin테스트를 위한 지렛대 역할이 될 수 있다. 추가로, DDR 디버그 툴킷은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전체 항목이 필요하지 않을 때 자동화 DDR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팩키지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완벽한 DDR 테스트 솔루션
텔레다인 르크로이는 물리계층 인증과 프로토콜 테스트 디버그가 가능한 DDR 테스트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제시한다. QualiPHY 자동화 컴플라이언스 체제는 DDR2/3/4와 LPDDR2/3의 자동화 물리계층 테스팅을 제공하고 DDR 디버그 툴킷을 DDR 디자인 사이클의 모든 단계에 인사이트를 제시한다. 프로토콜 분석기의 Kibra라인은 DDR3와 DDR4 둘 다 지원이 가능한 첫 번째 단독형 프로토콜 분석기이다. 프로토콜 수행 분석과 마찬가지로 컴플라이언스 분석을 제시한다.

이용
DDR 디버그 툴킷은 WaveRunner 6Zi, WavePro 7Zi-A, WaveMaster 8Zi-A, LabMaster 9Zi-A와 LabMaster 10Zi 플랫폼에 이용 가능하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소개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 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써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하였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되었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되었다. (www.teledynelecroy.com), (www.teledynelecroy.co.kr)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