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토리, 머슬앤피트니스 전문지와 공식 파트너십 맺어

- 전문 건강식품유통업체 드림스토리와 세계 최고의 피트니스 전문지 ‘머슬앤피트니스 코리아’가 공식 파트너가 되다

2014-11-26 12:58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드림스토리에프앤비(드림스토리)가 세계 최고의 피트니스 전문지 ‘머슬앤피트니스(Muscle&Fitness) 코리아'와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머슬앤피트니스(www.muscleandfitness.co.kr)는 오랜 전통의 세계 최고의 피트니스 전문 월간지로서 전 세계 37개국 3,000만 독자가 구독하고, 국내에서는 1990년 라이센스를 맺어 7월 창간호로 시작하여 현재 2014년 10월호로 통권 291호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의 정기구독자들은 물론 전국의 특급호텔과 약 7,000개의 피트니스 클럽, 병원, 관공서 등에 구독, 비치되어 있다.

2008년, 2010년, 2012년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 잡지이며, 국내 피트니스 전문지 중 점유율 1위,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 창간 이후 25년의 역사를 통해 피트니스 정보와 뉴트리션, 건강 등 전문적이고 다양한 내용과 정보를 제공하는 피트니스 매거진으로서의 명실상부한 바이블(Bible)이 되어 왔다.

M&F는 현재 시대의 너무도 빠른 흐름과 수많은 정보가 제공되는 세상에서 시대 흐름을 함께 하기 위한 2014년 새로운 변화를 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의 확장된 구축과 구독자에게 더욱 친밀할 수 있는 마케팅 기획을 준비하고, 특히 M&F만의 명성에 맞는 수준 높은 피트니스 클럽 체인 운영을 시작한다. 브랜드명은 토로짐(TOROGYM)이며, 1호점이 11월 10일 종로에서 오픈하였다.

이와 함께 드림스토리(www.thedreamstory.co.kr)는 11월호부터 홍보 광고가 되고 있으며, 앞으로 토로짐의 확장에 따라 함께하게 되었다.

더 나아가 공식파트너로서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 뉴트니션 정보 제공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파트너로서의 기획을 준비하고 있다.

최근 드림스토리도 ‘Healthy Food Total Solution’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우고, 전문 건강식품 유통업체로 성장하면서 이에 걸맞게 시장에서 보이고 있다.

이번 머슬앤피트니스와의 공식파트너가 되면서, 드림스토리는 지속적인 좋은 상품 제공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점진적인 확보와 함께 더욱 공신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에이빙뉴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21104...

웹사이트: http://www.thedreamstory.co.kr

연락처

드림스토리
홍보팀
김종석
02-2157-02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