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디벨로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3D프린팅’ 출간

뉴스 제공
엘코퍼레이션
2014-11-27 08:00
서울--(뉴스와이어)--쓰리디벨로퍼(3Developer)가 최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3D프린팅 - 3D프린팅 취미부터 창업을 위한 마스터까지’를 출간했다.

이 책은 독일의 ‘3D-Druck für alle: Der Do-it-yourself-Guide’를 번역한 책으로 독일 국립도서관이 지정하는 독일 국민도서로 지정되어있으며, 원저자는 플로리안 호르쉬이다.

도서 출간은 쓰리디벨로퍼가 3D프린팅의 대중화를 위하여 기획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내 3D프린터 이용자들이 정보를 얻고, 공부할 수 있는 수단이 부족하다고 느껴 독일 책을 번역·출간하게 되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3D프린팅’은 3D프린팅으로 만들 수 있는 것들이 무엇인지 프린팅이 가능한 3D모델링에 접근하는 방법, 다양한 3D프린팅 방식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3D프린팅의 폭넓은 사용범위와 요령, 실습까지 입문자부터 3D프린팅을 마스터하고자 하는 사람까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3D프린팅의 바이블과도 같은 책이다.

쓰리디벨로퍼는 지난 11월 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3D프린팅 KOREA’ 에서 책을 처음 공개했으며, 책을 접한 사람들은 ‘3D프린팅에 대한 책이 드디어 나왔다’, ‘3D프린팅, 이제 제대로 공부할 수 있겠다’ 등 반가운 반응을 보였다.

미래교역 소개
미래교역(주)는 1987년 설립 이후 각종 불소수지, 불소코팅재, 반도체 및 LCD제조 설비에 필요한 고기능성 수지 반 제품, 친 환경 용제, 에너지 절약용 단열 코팅재 등을 취급하고 있는 수출입 전문 무역회사이다. 2013년 말 3D프린터 신사업 분야에 뛰어들어 3Developer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3Developer는 3D 프린터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3Developer”라는 비전 아래 출력성능과 안정성이 확보된 세계적인 3D프린터 및 필라멘트를 국내에 소개, 유통하고 있으며, 시장 구매장벽을 허물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모델을 개발, 제안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3D프린터 회사인 미국의 Printrbot, 유럽의 Ultimaker사와 필라멘트 회사인 Colorfabb의 국내 독점 파트너이다.

웹사이트: http://www.3developer.co.kr

연락처

미래교역
마케팅팀
장유나
070-4948-7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