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 롯데월드’ 추진, ‘포항 KTX 신역사’ 개통, ‘포항 엘리시움’ 문의 늘어

- 개발호재 넘치는 포항 주거용 오피스텔

- 새 길 뚫리는 인근 분양 단지, 접근성 좋아지고, 주변 인프라 빠르게 갖춰져 활성화 긍정적인 효과

뉴스 제공
알일번가
2014-11-27 09:30
서울--(뉴스와이어)--포항에 포항운하 일대 ‘제3 롯데월드’ 추진과 ‘포항 KTX 신역사’ 개통(2015년 3월 예정) 등 개발호재가 뉴스보도로 알려지면서 투자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먼저 롯데그룹이 새 관광명소로 주목받고 있는 포항운하 일대에 서울 잠실역 롯데월드와 같은 대규모 종합관광·유통·레저 단지를 조성할 계획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포항시에 따르면 롯데는 총 길이 1.3km에 이르는 포항운하 주변 상업용지 3만4000여㎡에 대형 놀이공원, 호텔, 복합상가 등의 위락시설 단지를 만들 계획인데 이 사업에는 부지매입비 600여 억원을 포함, 수 천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될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그룹의 이같은 개발계획과 관련, 서울에 국내 대표 위락시설인 제1·2롯데월드에 이어 지방에서는 처음 추진하는 대형 사업이다.

사업이 현실화되면 세계 4대 미항을 꿈꾸는 포항운하는 포항의 랜드마크는 물론, 세계적 관광명소로 급부상할 것으로 보여 시민들의 기대를 부풀게하고 있다.

KTX 포항~서울 직결선이 내년 3월 개통되면 2시간10분대에서 서울과 포항 구간을 운행할 것으로 전망된다.

KTX 포항~서울 직결선은 서울과 포항을 2시간10분대에 주파할 것으로 기대된는데 KTX 직결선이 개통되면 포항은 전국 반나절 생활권에 본격 편입되면서 경제·사회·문화·관광 등 일상생활전 분야에서 큰 변화를 겪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새 길이 뚫리는 인근 분양 단지들이 주목받고 있다. 도로나 지하철 등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이 개선돼 접근성이 좋아지고, 주변 인프라도 빠르게 갖춰져 부동산 시장 활성화에 긍정적인 효과를 미친다. 실제 교통망 개통은 부동산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포항시 남구 해도동에 포항 최초의 호텔식 주거형 오피스텔인 ‘포항 엘리시움’이 투룸 오피스텔 회사보유분을 분양중이라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급되는 투룸형 오피스텔은 회사보유분(20개 한정)으로 동해안 바다 조망권이 되는 로얄층으로 선착순 분양한다. 홍보관은 경기 용인 죽전 대덕누리에뜰 A동 4층에 홍보관을 마련했다.

분양문의 031-262-2230

제야스 소개
제야스는 부동산 분양대행 및 마케팅, 건설팅 전문회사로 올바른 부동산 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연락처

포항 엘리시움 오피스텔 분양대행사 제야스
홍보팀
장경철 이사
010-2732-9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