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자원봉사자 한마음 체육대회 상황리에 마쳐

- 멋지다 우리는 자원봉사자

2014-11-27 09:55
안산--(뉴스와이어)--햇살이 따사로운 날씨속에 진행된 2회째 ‘2014 자원봉사자 한마음 체육대회’는 45여개 봉사단체, 7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21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제종길 안산시장을 비롯한 성준모 시의회의장, 김명연국회의원, 김동수, 이상숙, 주미희 시의원, 김진근 상록구청장, 전해철 국회의원보좌관, 부좌현 국회의원보좌관, 장영수 통장협의회장, 지복규 로보캅순찰대장, 민병권 참안산공동대표, 동장님 등 다수의 내빈이 참석하여 자원봉사자 체육대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는 세월호사고시 보여준 자원봉사자들의 사랑과 헌신을 격려하고 자원봉사자의 역할이 얼마나 소중한지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었다.

또한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봉사자들은 서로 못다한 이야기와 정겨운 명랑운동회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 해소와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어 갔다.

제종길 안산시장과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양영대 이사장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행복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런 행사를 자주 개최하겠다며 자원봉사자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소개
안산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에 잠재된 자원봉사자를 발굴 · 육성하고 보다 체계적인 관리와 지원을 통해 시민과 함께 사랑 나눔의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 가는 것을 사명으로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일하는 곳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nsan1365.or.kr

연락처

안산시자원봉사센터
교육홍보
설성심 주임
031-411-1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