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롯데백화점 수원점 신규 오픈

- 롯데백화점 수원점 그랜드 오픈과 함께 첫 선...국내 28번째 브랜드 스토어

- 교통 요지인 수원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 매우 뛰어나

- 오픈 기념 신규 멤버십 가입회원 10,000포인트 특별 적립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4-11-27 10:09
수원--(뉴스와이어)--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롯데백화점 수원점(이하 수원점) 5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27일 백화점 그랜드 오픈에 맞춰 첫 선을 보인 수원점은 역세권으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백화점 인근 수원역은 경부선, 호남선, 장항선 등 주요 철도 및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분당선이 교차하는 교통의 요지다.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매장에 방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백화점 옆에 함께 문을 연 쇼핑몰,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 마트 등 새로운 복합생활문화공간으로 쇼핑과 여가를 모두 만족시켜준다.

아크테릭스 수원점에서는 브랜드 최초 헤비다운으로 주목받고 있는 세레스 재킷 등 14 F/W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시티 라이프 다운 재킷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써머 파카, 패트라 파카는 물론 아크테릭스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알파 SV 재킷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자신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의 의류 및 장비를 선택하도록 돕는 자세한 상담도 제공된다.

오픈에 맞춰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올해 말까지 아크테릭스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10,000 특별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며, 방문/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제공된다.

아크테릭스는 지난 25년간 탁월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전 세계 아웃도어의 패러다임을 바꿔 온 브랜드. 국내에서도 아웃도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최상급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수원점을 포함해 전국에 28개 브랜드 스토어가 운영 중이다.

문의: 아크테릭스 롯데백화점 수원점 031-8066-0561

넬슨스포츠 소개
캐나다 아웃도어 명품 브랜드 아크테릭스의 공식수입원인 넬슨스포츠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와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http://arcteryx.co.kr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전성호 대리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