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산토, ‘제7회 비첼-볼락 국제장학프로그램’ 장학생 선발

- 쌀과 밀 육종 연구 분야의 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입학 예정자 대상

- 내년 2월 1일까지 몬산토 웹사이트를 통해 모집

뉴스 제공
몬산토코리아
2014-11-27 10:3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업기업인 몬산토가 2015년 ‘몬산토 비첼-볼락 국제장학프로그램’ 지원자를 내년 2월 1일까지 몬산토코리아 웹사이트 (www.monsantokorea.com)를 통해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식물 육종학과 유전학, 혹은 관련 분야의 석사학위 또는 이에 준하는 학위를 소지한 자로 쌀과 밀 육종 분야의 박사과정 재학생이나 입학예정자에 한한다.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학비와 연구비, 수당, 건강보험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가 지급되며, 적어도 한 계절 동안 개발도상국에서 현장 연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몬산토 비첼-볼락 국제장학프로그램은 전세계적으로 식량위기가 고조되는 상황에서 식량안보에 중요한 두 가지 주식 작물인 쌀과 밀 육종 분야의 유능한 젊은 과학자들을 발굴·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로 제 7회째를 맞은 이 프로그램은 현재까지 25개국에서 총 64명의 선발 학생들을 지원 해왔다.

지원서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산토코리아 홈페이지 내 비첼볼락 프로그램 페이지(http://www.monsanto.com/global/kr/ourcommitments/pages/beachell-borlaug.asp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nsantoglobal.com/global/kr

연락처

몬산토코리아 홍보대행
KPR
송연희 대리
02-3406-2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