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드뷔,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부티크 오픈
- 지난 6월 연달아 오픈한 현대백화점 본점∙소공동 에비뉴엘에 이어 국내 최대 규모 명품 백화점에 세 번째 단독 부티크 오픈 눈길
- 2014 SIHH에서 ‘참된 걸작’ 극찬 받았던 ‘오마주 컬렉션’ 만날 수 있어
-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과 적극적인 브랜드 활동 이끌 스페셜 워치도 함께 공개
로저드뷔는 이미 올해 6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명품시계 시장의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현대백화점 본점과 소공동 에비뉴엘에 단독 부티크를 연달아 오픈하며 서울 강남과 강북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쇼핑 중심지에 전략적으로 자리를 잡았다.
연이어 이번에 국내 최대 규모의 명품 백화점인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까지 부티끄를 오픈함으로써 향후 국내 명품시계 시장을 점령할 탄탄한 발판을 마련했다.
또 이번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전세계 시계 컬렉터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던 오마주 컬렉션이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마주 컬렉션은 현존하는 최고의 시계 장인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Mr. 로저드뷔에게 헌정하는 컬렉션으로, 올해 초 스위스에서 개최된 2014 SIHH(국제 고급 시계 박람회)에서 공개돼 명품시계 제조의 참된 걸작이 무엇인지 보여줬다는 극찬을 이끌어 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 시장에서의 성장과 적극적인 브랜드 활동을 이끌 스페셜 워치들도 이번에 함께 공개된다.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아이코닉 모델인 엑스칼리버 스켈레톤 더블 플라잉 투르비옹과 최고의 기술력을 향한 궁극적인 도전을 보여준 엑스칼리버 콰토르 티타늄도 만날 수 있어 롯데월드타워점 부틱을 찾은 소비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 줄 전망이다.
로저드뷔는 완벽하게 통합된 매뉴팩처에서 헤어 스프링을 포함한 시계의 모든 구성요소를 자체 제작하고, 전 제품에 최고급 세공에 대한 스위스 보증 마크인 제네바 실(Geneva Seal) 인증을 받는 세계 유일의 시계 제조사로 잘 알려져 있다. 총 31개의 인하우스 무브먼트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까다로운 제네바 인증을 받고 있다. 하이앤드 컴플리케이션의 최고급 시계 제조 기술력과 고유의 강렬하고 대담한 디자인이 접목된 로저드뷔는 투르비옹과 스켈레톤 무브먼트에 있어서 세계 선두인 기업이다.
현재 전세계에 22개의 부티크를 포함한 218개의 독점적인 판매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올해만 총 3개의 부티크를 연달아 오픈하며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제품문의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로저드뷔 부티크 02-3213-2244
로저드뷔 소개
로저드뷔는 1995년 런칭 이후 현대의 하이앤드 시계 제조 (Haute Horlogerie) 분야의 선두에 위치하고 있다. 21세기에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로저드뷔의 실험적이며 혁신적인 창작품들은 강렬하고 대담한 디자인과 최고급 시계 제조 메커니즘의 모든 노하우 및 전문 기술이 결합해 전세계적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로저드뷔 컬렉션은 독점 판매 네트워크와 부티크를 통해 전 세계에 유통이 되고 있으며, 완벽하게 통합된 로저드뷔 매뉴팩쳐는 최고급 세공에 대한 보증마크인 제네바 실(Geneva Seal)을 전 제품에 새겨 넣은 세계 유일의 시계 제조사이다.
로저드뷔: http://www.rogerdubuis.com/
웹사이트: http://www.rogerdubuis.com
연락처
Roger Dubuis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혜승 대리
02-788-73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