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 온라인창업 협력 위해 코리아센터닷컴과 손잡아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11-28 11:08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전문 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취업뿐만 아니라 창업에도 역량을 더하려, 메이크샵(Make Shop)을 운영하는 국내 최고의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전문기업인 코리아센터닷컴과 손을 잡았다.

패션 분야 온라인 창업자를 위한 온라인 인큐베이팅 창업 공간을 마련하여 코리아센터닷컴과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패션 전문쇼핑몰 인큐베이팅을 지원 하기로 한 것이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디자인, 마케팅, MD등의 교육적인 분야를 지원하고, 메이크샵은 11년간 축적된 성공 온라인 패션쇼핑몰의 노하우와 온라인 창업 솔루션의 교육, 솔루션의 사용을 일정기간 지원 해주기로 하였다.

이는 학교와 기업의 좋은 협력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이며, 패션전문학교 최초로 취업 & 창업 교육연구소를 개설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의 성공적인 산학협력사업으로 성장하길 기대해본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최미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