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방송서 민낯 공개 후 화장품 문의 줄이어

- 이국주 꿀 피부 비결 알고 보니 평소 엘리샤코이 제품 사용해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4-11-28 11:2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5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개그우먼 이국주가 민낯을 공개한 이후 이국주가 사용하는 화장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이국주의 180도 변신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이국주 화장품’ , ‘이국주 민낯 BB 파운데이션’ 등으로 검색을 하며 제품에 대해 큰 관심을 표했다.

최근 이국주는 레이디경향 인터뷰촬영을 하면서 그녀의 집을 공개했다. 이국주의 민낯 공개 충격이 컸던 탓일까, 자연스레 그녀의 화장대 위 화장품들이 화제를 모았다. 그녀의 화장품을 살펴보니 평소에도 자신이 모델로 활동중인 엘리샤코이 제품을 쓰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국주 민낯 BB 파운데이션은 비비크림 종결자로 불릴 정도로 풍부한 식물성 성분과 미네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줘 럭셔리 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프리미엄 BB크림으로 유명하다.

이어 네티즌들은 ‘이국주 화장품이 엘리샤코이 거구나’ . ‘방송 보니까 이국주 민낯 장난 아니던데, 나도 이국주 민낯 BB 파운데이션 써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마케팅팀
이상지 사원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