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 기말학력평가 이벤트 오픈

- 초등학생 눈높이의 게임완성 미션으로 기말학력평가 대비 학습독려

서울--(뉴스와이어)--삼성출판사가 만든 초등 전과목 학습업체인 와이즈캠프(대표 이대성, www.wisecamp.com)는 초등학교의 기말학력평가 대비 학습을 독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1일부터 오픈 한 기말학력평가 대비 학습을 통해 초등학생들은 보다 친숙하고 즐겁게 시험준비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레리독 이벤트는 학생들이 좋아하는 설치류인 프레리독을 주인공 캐릭터로 하여 학습 후 받게 되는 황금열쇠로 프레리독이 사는 빌라의 각 방을 열고 방들에 맞는 이미지를 다운받아 프레리독 빌라를 완성하는 게임형식의 이벤트이다. 형식은 게임이지만 실제는 공부를 하는 미션 수행인 것이다.

이벤트에 참여해 정해진 학습을 마치고12개의 황금열쇠 모두를 모아 각 비밀의 방 컬렉션 이미지를 전부 다운 받으면 프레리독 빌라를 완성할 수 있다. 모아진 각 프레리독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각 상황 별로 프레리독이 움직이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학습컨텐츠는 2학기 기말학력평가에 맞춰진 학년별 과목으로 1~2학년은 국어, 수학, 통합 과목을 3~6학년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을 공부할 수 있다. 학생들은 프레리독 이벤트에 참여하여 시험범위 내 핵심강의와 적중문제 학습을 마치고 최종적으로 모의고사를 풀어서 학교시험의 실전대비를 마칠 수 있다. 최종 미션인 적중문제와 모의고사까지 학습한 학생들 중 각 학년별로 성적이 높은 학생 100명은 와이즈캠프 포인트몰에서 도서나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말학력평가 대비 프레리독 이벤트는 와이즈캠프 유료회원에게 학교시험의 성적향상을 돕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문의 : 1588-6563 www.wisecamp.com

와이즈캠프닷컴 소개
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유료회원 3만명과 무료회원 100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사이트로 2004년 교육컨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아동출판의 강자 삼성출판사와 교과서 집필진이 교육과정에 맞춰 개발한 초등인터넷 학습지 와이즈캠프(http://www.wisecamp.com)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신규회원에 한해 10일간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wisecamp.com

연락처

와이즈캠프닷컴
마케팅팀
조영동 과장
02-2106-42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