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기린’ 남규리, 주홀딩스 주커피와 모델 계약 체결…중국 활동 청신호

- 남규리, 주홀딩스 주커피 모델 활동으로 중국활동 박차 가해

뉴스 제공
주홀딩스그룹
2014-11-28 16:36
중국--(뉴스와이어)--인형미모와 가창력을 겸비한 배우 겸 가수 남규리가 최근 주홀딩스(회장 김건우, ZOO HOLDINGS)의 커피 브랜드 ‘ZOO COFFEE(주커피)’ 브랜드와 손을 잡고 중국 내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중국에서 급성장한 한류 브랜드 ZOO COFFEE(주커피)는 ‘도심 속 동물원’이라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기존에 배우 윤상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남규리가 여자 모델로 수 남규리가 여자 모델로 발탁되었다.

주홀딩스 김건우 회장은 “남규리씨의 귀엽고 발랄하며 때로는 청순한 이미지가 모든 계층을 어우르는 주커피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 이번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어릴 적부터 기린을 참 좋아했다”는 남규리는 팬들 사이에서 ‘귤기린’으로 불릴 만큼 기린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 이에 본인이 좋아하는 기린 동물과 잘 어우러지는 주커피의 모델 제안에 흔쾌히 승낙했다고 전해진다.

2006년 그룹 ‘씨야’로 데뷔한 남규리는 풍부한 가창력을 뽐내며 다수의 앨범과 OST를 발매했고, 가수 활동을 중단한 이후로 ‘49일’, ‘무정도시’, 중국 드라마 ‘천금보모’ 등에서 배우로써의 입지를 다지며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최근 중국 내에서의 가수 활동을 염두에 두고 있던 찰나, 주커피의 제안을 받으며 상호간에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전략적인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남규리가 모델이 될 주커피는 타이거떡볶이, 타이거불고기, 세븐몽키스키친 등 다수의 브랜드를 어우르고 있는 주홀딩스 김건우 회장의 커피 브랜드이며, 친근한 컨셉과 독특한 인테리어로 중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 브랜드이다.

주커피 모델이 된 남규리는 지난 25일 상해를 방문해 광고 촬영을 마쳤다.

귀여운 동물 인형과 남규리의 발랄함이 더해서 촬영장 남자스텝들의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주홀딩스 주커피와의 만남을 시작으로 중국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남규리의 행보를 기대해다.

이번에 촬영한 남규리의 모습은 조만간 주커피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ww.zoocoffee.com)

주홀딩스그룹 소개
주홀딩스는 현재 북경, 상해, 광주를 포함한 중국 내에서 주커피, 타이거떡볶이, 타이거불고기, 세븐몽키스 키친, 세븐몽키스 브래드, 폴라베어 디저트 등 다양한 F&B 사업을 진행 중이다.

주홀딩스 주커피 공식 홈페이지: http://zoocoffee.com

연락처

주홀딩스
마케팅 담당자
김지현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