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간위탁경영연구소, 28일 ‘민간위탁 서비스 관리자 교육’ 실시

2014-11-28 18:27
서울--(뉴스와이어)--한국민간위탁경영연구소(소장 배성기)는 28일 서울유스호스텔에서 경기도, 안산시, 시흥시, 청주시, 파주시, 포천시, 서울시 노원구 등의 민간위탁 감독관을 대상으로 ‘민간위탁 서비스 관리자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민간위탁 서비스 관리자 교육’은 “효율적인 민간위탁 운영”과 “민간위탁 성과평가”에 대한 교육을 주제로 하여 실시되었다.

세부적인 교육 내용으로는 민간위탁 사무 담당자들의 효율적인 업무 수행을 돕기 위하여 민간위탁 관리모델(COMM)을 바탕으로 하여 △조례 및 입찰 △원가 및 계약 △서비스 평가 △서비스 평가 결과의 활용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한국민간위탁경영연구소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민간위탁사무의 효율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연구기관으로 민간위탁 전반에 대한 연구결과를 통하여 민간위탁 분야별 체계적인 관리·운영방안을 제시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민간위탁 전문 연구소이다.

또한, 한국민간위탁경영연구소는 2011년부터 현재까지 전국 민간위탁 감독관을 대상으로 총 12차에 걸쳐 민간위탁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매 교육시마다 참여 공무원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웹사이트: http://www.kcomi.re.kr

연락처

한국민간위탁경영연구소
민간위탁사무팀
02-910-194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민간위탁경영연구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