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영숙 경남어린이집연합회장 대통령 표창 수상

2014-11-30 09:25
서울--(뉴스와이어)--전국보육인대회(주최 :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회장 : 정광진)는 보육사업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노력해온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 보육전문가, 보육담당공무원 등을 격려하고 보육발전과 화합을 다지는 보육인들에게 가장 뜻깊은 행사이다.

이영숙 경남어린이집연합회장(사회복지법인 진전어린이집 원장)이 27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보건복지부가 후원하고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가 주최하는 ‘2014 전국보육인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 회장은 최취약 지역에서 어린이집을 운영하면서 열등한 환경의 영유아들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지역사회로부터 칭송받고 있다.

이 회장은 경남법인분과위원장(10대), 경남어린이집연합회장 연임(10, 11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정책위원장으로 회원의 권익을 위해 맹활약하고 있다.

이번 시상은 보건복지부 문형표 장관을 대신해 이기일 보육정책관이 수여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소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4만3천여 회원과 30여만명의 보육교직원의 봉사 기관으로, 2012년 3월부터 정광진 총회장이 연합회를 이끌고 있습니다. 한어총은 보육교직원의 근무환경 및 처우개선과 보육료 현실화를 구호로 삼아 보육의 질을 높이는 일입니다. 정광진 총회장은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민원해결을 위해 전담직원채용과 보육정책연구소를 설립하여 회원들의 권익과 보육정책 다변화에 대처하는 정책개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educare.or.kr

연락처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정광진
02-704-03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