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쥬동물원, 다문화가정이 직접 담그는 ‘김장 나눔 대축제’ 개최

- 쥬쥬동물원, 월드쉐어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월드쉐어
2014-12-01 16:08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월 25일(화) (주)테마파크 쥬쥬는 의미 있는 연말을 위해 이색적인 나눔활동을 펼쳤다. 다문화가정 엄마들이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을 위해 직접 김장을 담아 보내는 ‘김장 나눔 대축제’가 쥬쥬동물원에서 진행됐다.

김장 나눔 대축제는 (주)테마파크 쥬쥬와 (사)월드쉐어에서 주관하고, (주)쥬쥬컨설팅·고양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김장 행사는 다문화가정 엄마들이 한국에서 지내면서 겪은 에피소드와 아이들 키우기 등 다양한 화제로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엄마들이 김치를 만드는 동안 아이들은 테마 동물원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5시간에 걸쳐 만들어진 2,000포기(5kg 400박스)의 김장 김치는 고양시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한부모 가정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다양한 복지 시설에 전달되었다.

금번 행사 담당자는 “낯선 한국에서 살면서 따뜻한 마음으로 참여해준 다문화가정 엄마들에게 감사드리며,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주)테마파크 쥬쥬는 앞으로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싶다.”라며 진행 소감을 밝혔다.

㈜테마파크 쥬쥬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월드쉐어와 협력하여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월드쉐어 소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온라인마케팅
박지윤 간사
02-2683-9300(#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