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리트 내무부, 아일랜드 소아암 환자를 위한 경매 참여

- F1 그랑프리와는 별개의 박애주의적 노력의 일환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12-01 16:4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랍에미리트 내무부(Ministry of Interior, Mol)의 아동보호 고등위원회(the Higher Committee for Childs Protection)는 아일랜드 벨파스트(Belfast)에서 열린 자선 경매 행사에 참여했다. 본 행사는 아랍에미리트 국영항공사인 에티하드 항공(Etihad Airways)이 후원하는 아부다비 F1 그랑프리와는 별도로 아일랜드 소아암 환아 가정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경매행사에서는 두 장의 F1 그랑프리 VIP 티켓이 가장 높은 금액에 낙찰되었다. 아랍에미리트 부총리이자 내무부 장관 겸 아동보호 고등위원회 의장인 나세르 라크레바니 알 누아이미(Nasser Lakhrebani Al Nuaimi) 소장은 행사 계획을 지휘하며 “우리는 아랍에미리트 내 모든 아동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아동보호 고등위원회를 설치하였으며, 이 고등위원회는 전세계 타인을 돕고, 질병으로부터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의 얼굴을 미소 짓게 하는 큰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고 말하고 “우리가 진행하는 일들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져다 주길 희망하며 어린이들이 자신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랍에미리트 내무부(Mol)는 아동보호 및 안전 촉진에 지역적 및 국제적 본보기가 되겠다는 약속과 더불어 사전예방 조치들을 통해 아동보호를 강화하는 다양한 계획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랍에미리트 내무부에 설치된 아동보호센터(Child Protection Centre; CPC)는 아동을 착취하는 모든 잠재적 범죄에 맞선 아동 보호와 더불어 아동 보호를 위한 적절한 해결책 및 계획 개발을 그 목적으로 한다. 본 센터는 아동과 청소년을 유혹하는 잠재적 사이버 착취 및 성범죄, 사이버 카페와 공공 네트워크 상의 범죄 및 위반 행위들을 감시하고 있으며, 더불어 가족과 개인 간 인터넷 사용 최적화에 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내무부(http://moi.gov.ae/en/default.aspx)

아부다비 경찰청(https://www.adpolice.gov.ae/en)

소셜 미디어: 유투브(http://goo.gl/Tng0xf), 페이스북(http://goo.gl/OJ5H6s), 트위터(http://goo.gl/Qa0HiO)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11290050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UAE 내무부 사무처 전략문제 및 보안 미디어부
아부다비경찰청(Abu Dhabi Police GHQ)
보안 미디어부(Security Media)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