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프 빈 자예드, 미국에서 열린 UAE 학생포럼에서 해외 장학생을 위한 상 소개

- 정부 서비스 향상을 위한 창의성 및 경험 장려 위해

뉴스 제공
Abu Dhabi Police
2014-12-01 16:50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부총리 겸 내무부 장관인 셰이크 사이프 빈 자예드 알 나하안 중장(H.H Sheikh Saif bin Zayed Al Nahyan)은 “해외 장학생을 위한 사이프 빈 자예드 상”을 제정했다. 이 상은 “여러분의 도우미, 우리의 조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워싱턴 주재 아랍에미리트 대사관의 주최로 금요일에 미국에서 열린 제5회 아랍에미리트 연례학생포럼에서 발표되었다.

학생들을 향한 사전 녹음 연설에서 셰이크 사이프는 “여러분들은 미래의 기둥이며, 더 나은 미래의 희망이다”며 여러분의 나라와 지도력은 여러분에게 달려있다”고 말했다.

부총리 및 내무부 장관실 사무처의 법문화 국장인 살라 오베이드 알 고울 중령(Dr. Salah Obeid Al Ghoul)은 그의 연설에서 “이 상은 다양한 사회의 세분화 속에서 진행되는 조사 연구를 촉진시키고, 아랍에미리트의 제도적 업무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셰이크 사이프의 깊은 관심에서 제정된 것이다”고 말했다.

이 상은 국가 표현상(National Representation Award)과 혁신 아이디어상(Innovative Ideas Award)으로 나눠진다. 국가 표현상은 환경관련 자원봉사와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하고, 교육적인 개체로서 법과 규율을 존중함으로써 아랍에미리트인들의 정체성을 보여주고, 아랍에미리트를 대표할 만한 세 명의 우수 학생들에게 수여된다.

혁신 아이디어상은 단순하면서 적용 가능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아이디어, 아랍에미리트와 내무부의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하는데 기여하는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학생에게 수상한다.

최소 6개월이상 해외에서 유학중인 모든 장학생들은 이 상에 지원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사이프빈 자예드상 방패 및 표창 배지와 아울러 높은 상금도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내무부(http://moi.gov.ae/en)

아부다비 경찰청(https://www.adpolice.gov.ae/en)

소셜 미디어: 유투브(http://goo.gl/Tng0xf), 페이스북(http://goo.gl/OJ5H6s), 트위터(http://goo.gl/Qa0HiO)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11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dpolice.gov.ae/en

연락처

UAE 내무부 사무처 전략문제 및 보안 미디어부
아부다비경찰청(Abu Dhabi Police GHQ)
보안 미디어부(Security Media)
크리스 크론(Chris Cron)
+971-(0)-50-987-1317
cron.media@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