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그남자 그여자를 위한 ‘조금 특별한 선물’ 이벤트 실시

- 크리스마스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 이벤트 진행

- 블랙프라이데이에 버금가는 2014년 마지막 외장하드 빅 구매찬스

- 도시바 카드지갑, 휴대용 보조배터리, 도시바 정품 파우치 등 대 to the 박 사은품 준비

뉴스 제공
주영통신
2014-12-02 11:04
서울--(뉴스와이어)--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이하 도시바)의 스토리지 총판 대리점인 주영통신(대표이사 양기석, www.canvio.co.kr)은 도시바 외장하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그남자, 그여자를 위한 조금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연인, 친구 혹은 가족들에게 사랑과 추억이 담긴 외장하드를 선물하여 팍팍한 삶, 바쁜 일상에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행사로, 행사기간 선착순 수량 한정하여 도시바 카드지갑(목걸이형) 및 휴대용 보조배터리(2600mAh)를 사은품으로 선택 제공하며, 또한 도시바 정품 파우치를 모든 고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도시바 외장하드 대표 제품인 ‘칸비오 커넥트(Canvio Connect)’와 ‘칸비오 슬림2(Canvio Slim2)’ 모델의 1TB, 2TB 용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입한 온라인 쇼핑몰의 배송시 요청사항을 통해 사은품(카드지갑 또는 보조 배터리)을 선택 기재해 주면 된다.

행사모델인 도시바 외장하드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 원격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신개념 외장하드로, 기존 외장하드 제품들과 달리 외장하드를 휴대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동영상, 음악, 문서 파일 등 디지털 콘텐츠를 스마트 기기에서 원격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주영통신 이승기 부장은 “디지털 시대 사진, 영상 등을 오래도록 추억으로 간직하기에도 더없이 좋은 외장하드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마음이 담긴 외장하드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도시바 외장하드는 업계 최장인 무상 3년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행사는 12월 2일부터 한정수량 사음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주영통신 소개
주영통신(주)은 1982년 동경반도체로 설립. 도시바, NEC, 현대반도체, PTI, 동양정밀 등의 총판사로 TTL, 메모리, 반도체 등의 국내유통을 시작으로, 1996년 주영통신으로 법인명을 변경했다. 이후 삼성전자 하드디스크 총판, 한국 후지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HDD 및 FDD 전문 유통업체로 진출했다. 2009년 도시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현재까지 외장하드, SSD, 엔터프라이즈 하드디스크 등 도시바 스토리지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국내 유통 비즈니스 및 기업 영업을 총괄 담당하고 있다. 최근 콤팩트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 탑재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도시바 외장하드와 고성능, 높은 안정성으로 빠르게 국내 시장 공략에 성공한 도시바 SSD 등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TOSHIBA Canvio Connect: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nv_mid...
TOSHIBA Canvio Slim2: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nv_mid...

웹사이트: http://www.canvio.co.kr

연락처

주영통신 주식회사
박수제 과장
02-717-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