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첫걸음 지식그림책 ‘호기심아이 더하기’ 출시

- 놀면서 지식 체험하고, 아이답게 지식 체험하는 통합지식책

- 절반 이상 신규 개발, 조작책 추가해 통합교육 영역 강화

뉴스 제공
한솔교육
2014-12-03 10:00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첫걸음 지식그림책 ‘호기심아이 더하기’를 출시했다. 2004년 유아 지식그림책 시장의 문을 열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호기심아이>의 절반 이상을 새로 개발한 <호기심아이 더하기>는 누리과정에 맞춰 통합교육 영역을 강화했다. 특히 그림자놀이카드, 실제 크기로 펼쳐지는 동물그림책 등이 담긴 탐구더하기팩으로 호기심에 ‘지식’까지 더했다.

<호기심아이 더하기>는 단편적인 지식 학습이 아니라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지식을 탐구하도록 돕던 기존 책의 장점에 누리과정 등 교육정책 변화로 관심이 높아진 ‘통합지식’에 대한 부분을 강화한 지식 전집이다. 관찰·비교·모아보기·통합 네 가지 영역마다 마련된 탐구더하기팩을 통해 아이는 책에서 벗어나 스스로 또는 엄마아빠와 함께 놀이로 지식을 체험하고 탐구하는 등 체험을 통한 활용지점을 강화했다. 또한 사회 주제를 더해 과학과 사회를 고루 다뤘다.

지식을 전하되, 어른은 미처 생각 못한 아이만의 색다른 시각으로 전하고, 흙이나 비 등의 자연물은 실사이미지를 사용하는 등 의인화하거나 아이 눈높이에 맞춰 변형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참지식을 전하는 <호기심아이>의 장점은 고스란히 이어졌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아이의 눈으로 호기심을 탐구해 세상에 관심이 생기는 아이에게 지식을 놀이처럼 알려주는 <호기심아이 더하기>가 지식과 지식을 연결하고 확장하는 통합지식책으로 유아 대상 ‘인지 정보 시장’의 선두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아이가 호기심을 갖는 실생활과 밀접한 지식을 참신한 방법으로 알려주던 기존 <호기심아이>의 강점에 최신 지식과 체험을 더한 <호기심아이 더하기>는 아이에게 필요한 지식을 적절한 시기에 알려줘 다양한 분야의 전집을 골고루 접하게 하는 디딤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한솔교육은 <호기심아이 더하기> 출시 기념으로 12월 구매고객에 한해 호기심을 길러주는 마음지능 그림책 다섯 권을 추가 증정하는 “아이 더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www.eduhansol.com)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호기심아이 더하기 소개 자료: http://bit.ly/1vqkrFA

웹사이트: http://eduhansol.co.kr

연락처

한솔컴즈
PR팀
이명제 팀장
02-3279-38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