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한국표준협회,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 협력 협약 체결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4-12-03 11:47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는 3일 군산대학교 본부 제 1소회의실에서 한국표준협회(회장 백수현)와 “KS인증 및 교육관련 사업전반에 관한 업무협력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백수현 한국표준협회장, 이한일 전북지역 본부장, 이인규 선임연구원 및 군산대 나의균 총장, 김동익 산학협력단장, 송형수 기업지원센터장, 구성회 링크사업기획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군산대학교가 추진 중인 링크사업(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 양 기관은 교육관련 기술을 교류하고, KS인증 및 국제인증에 관한 사항에서 상호협력하면서, 재학생 취업 및 창업역량 강화, 군산대학교 가족회사 재직자 교육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군산대학교와 한국표준협회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학생 인적 역량을 개발하기 위한 시스템을 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산대학교 소개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