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청정섬 제주의 자원 활용한 특허 성분 개발에 이목 집중
- 아미코스메틱 제주지사 R&D연구소, 제주 천연성분 집중 연구개발 진행
- 청정섬 제주 천연자원을 활용한 특허성분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등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은 제주도에 R&D연구소를 두고 있을 만큼 제주 천연 미용 성분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피부 보습 및 진정, 미백 등 피부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다양한 천연 특허 성분들을 소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제주 밭벼를 활용한 ‘밭벼 추출물을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출원 10-2014-0097627)’을 특허 출원하였다. 주성분인 밭벼는 논벼와 달리 물을 대지 않은 밭에서 자라는 벼로 잎이 두껍고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나 탁월한 피부 보습과 동시에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천연 성분이다.
특허 출원된 ‘밭벼 추출물을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의 경우 미백 효능관련 8주간의 임상을 진행한 결과 멜라닌 수치가 220에서 202으로 감소 수치를 보임에 따라 미백에 효과가 있다고 판단되었다.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은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회사로 국내 특허 등록은 물론 미국, 중국, 일본, 유럽, 홍콩 등 다양한 해외에 특허 출원 및 등록을 이어 가고 있다. 또한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에 40건의 등재 원료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 받는 다양한 미용 성분들을 개발하고 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끊임없는 성분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최상의 피부 케어 솔루션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 소개
2006년에 설립된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김유미
02-6918-8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