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지역아동센터 벽화나눔 참여

서울--(뉴스와이어)--두산인프라코어가 공동모금회 지정기탁 사업으로 지역아동센터 벽화그리기에 동참했다.

지난 8일, 두산인프라코어 직원 및 가족 60명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과 인천에 위치한 금창지역아동센터에서 벽화 봉사를 진행한 것이다.

금창지역아동센터는 29명의 아동과 3명의 사회복지사들이 생활하는 공간으로, 그동안 지역아동센터 외벽은 낡고 어두운 갈색을 띄고 있어 전체적으로 칙칙한 분위기를 띄고 있었다.

이날 두산인프라코어 직원 및 가족들은 아이들의 정서순화와 인성발달을 위해 밝은 색상의 벽화로 지역아동센터 외관을 환하게 바꾸었고, 낡고 오래된 간판에 밤에도 밝은 빛을 낼 수 있는 전구를 달아주었다.

또한 1,2층 창문에 귀여운 동물 시트지를 붙여서 아이들의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었다.

금창지역아동센터장은 “추운 날씨에도 주말 이른 아침부터 가족 단위로 오셔서 아이들의 밝은 성장을 위해 봉사해주신 두산인프라코어와 함께하는 사랑밭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면서 “지역아동센터가 산뜻하고 화사하게 바뀌어서 아이들의 자존감과 긍정적 사고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