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 독일 최고 속도 기록 경신

- ATM 업무처리시간 신기록 탄생, 공식 테스팅으로 확인

뉴스 제공
KAL
2014-12-03 17:15
에딘버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KAL은 오늘 독일에서 진행된 세테콤(Cetecom)의 ATM 테스트트랙 공식 테스팅에서 독일 ATM 사용자거래 최단시간 기록을 경신했다고 발표했다.

NCR, 윙코닉스돌프(Wincor Nixdorf) 및 노틸러스효성(Nautilus Hyosung)에서 출품된 여섯 기종의 ATM 기계들을 대상으로 독립적인 테스트가 실시되었으며, 이들 여섯 기종 중 KAL ATM 소프트웨어가 DK범위 내에서 독일의 최단기록(2014년 8월 4일 수립)을 경신했다.

DK는 ATM 인증을 위한 독일의 국가표준이다. 각 업체들이 수립한 거래시간 기록들은 DK 웹사이트(www.die-deutsche-kreditwirtschaft.de)에 인증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공개되어 있다. 독일 시장에 진출한 모든 ATM 공급업체들은 DK 테스팅을 의무적으로 시행한다.

KAL은 EMV(유로페이/마스터/비자) 거래에서 평균 10.5초(35% 우월) 및 마그네틱 선 거래에서 10.6초(46% 우월)를 기록해 앞선 기록들을 경신하며 NCR 및 윙코 기기들을 앞질렀다. 또한 효성 기기에 대해서도 KAL은 기존의 최고 기록을 EMV 거래 16%, 마그네틱 선 거래에서 2% 개선시키며 앞질렀다.

흥미롭게도 KAL 소프트웨어는 이들 하드웨어 업체들의 자체적인 하드웨어에서 실행된 소프트웨어의 기록을 앞질렀다. 예를 들어, 하드웨어 모델에 따라 EMV 거래에서 NCR의 시간은 30%에서 35% 뒤졌으며 윙코의 시간은 29%에서 45%까지 뒤졌다.

스티브 헨슬리(Steve Hensley) KAL 글로벌 세일즈 부사장은 “이번 결과로 KAL의 고객들이 오랫동안 만족스러운 결과를 즐기고 있음이 드러났다”며 “KAL ATM 소프트웨어는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고객들의 거래 시간을 현저히 줄여주기 때문에 대기 시간이 줄어들고 은행 고객들을 행복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ATM의 사용 용이성과 더불어 거래 시간 또한 은행용 ATM 소프트웨어 성능을 가늠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며 “우리는 독립 테스팅을 통해 공식적으로 확인된 이번 결과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고 덧붙였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al.com

연락처

KAL
스티브 헨슬리(Steve Hensley)
글로벌 영업 부사장
+1 513-864-8984
steve@kal.com
www.k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