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단체 봉실이, 함께하는 사랑밭과 연탄 릴레이 참여

서울--(뉴스와이어)--‘봉사를 실천하는 이웃’이라는 의미의 봉사단체 봉실이가 지난 11월 22일,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2014년 연말 연탄 릴레이’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연말을 맞아 에너지 소외계층에게 가장 필요한 연탄을 지원하여 저소득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것으로, ‘봉실이 회원’ 약 60명이 참여하여 서울시 노원구 희망촌에 거주하는 18가구에 연탄 3,600장을 배달했다.

겨울비가 오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봉사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오후까지 점심도 먹지 못한 채 연탄 릴레이를 멈추지 않았다.

봉실이 회원 전재규 씨는 “우리가 나눈 것은 ‘연탄’이지만, 이 연탄 뿐 아니라 이웃을 생각하는 우리의 마음까지 희망촌에 따뜻한 온기로 전해졌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봉사단체 봉실이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연중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8월 함께하는 사랑밭과 홍은동에서 벽화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