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에이밍, 2014 굿디자인어워드 수상

- 골프 디바이스도 이젠 패션이 중요

- 첨단과학에 웨어러블 디자인이 가미된 시도

뉴스 제공
모션스케이프
2014-12-04 08:30
서울--(뉴스와이어)--골프 디바이스 제조사인 모션스케이프(대표이사 조재원)가 개발/출시한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인 더 에이밍이 2014 굿디자인(GOOD DESIGN) 어워드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상품의 심미성, 기능성,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평가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지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다.

더 에이밍은 개발 단계부터 웨어러블 디자인에 초점을 두고, 골퍼의 움직임과 착용감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어느 골프웨어에도 어울릴 수 있도록 절제된 단순함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IT제품에 당연히 있어야할 전원버튼을 없애는 CLICK&POWER 기술을 채택하여 메인버튼 하나만으로 전원과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높였다.

한편 플라스틱이 주는 소재의 한계를 탈피하고자 알루미늄버튼을 채택하여 내구성과 미적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션스케이프 조재원 대표이사는 “이번 굿디자인 어워드 선정은 웨어러블 디바이스로서의 기본적인 디자인철학을 평가받았다는 의미”라고 전했다.

한편 더 에이밍은 세계 최초로 개발된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로 골퍼의 에이밍과 어드레스를 알려주는 제품으로 국내외 골프업계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2015년 올랜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골프전시회인 PGA merchandise show에 한국관 참가 업체로 선정되어 참가할 예정이다.

모션스케이프 소개
모션스케이프 주식회사(대표이사 조재원)은 2013년 10월에 설립된 신생 하드웨어 벤처 기업이다. 스포츠(골프)용품에 IT기술을 접목한 제품을 개발,제조하는 회사로 2014년 4월 벤처기업으로 인증 받았고, 2014년 9월 세계 최초 골프 에이밍 디바이스 더 에이밍을 출시하였다.

굿디자인홈페이지: http://gd.kidp.or.kr/index.asp

웹사이트: http://theaiming.com

연락처

모션스케이프 주식회사
조재원 대표이사
010-3739-32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