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싱 스퀘어 홀딩스, 2014년 11월 월간 순자산가치 및 실적 보고서 발표

2014-12-03 19:15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공시 뉴스:

퍼싱 스퀘어 홀딩스(Pershing Square Holdings, Ltd.)(티커: PSH:NA)는 2014년 11월 정기 월간 순자산가치(NAV)와 실적 보고서를 오늘 발표했다. 이 정보는 PSH 웹사이트(www.pershingsquareholdings.com)에 게재됐다. 월간 NAV와 실적은 해당 월 마지막 영업일 장 마감을 기준으로 산출된다.

표의 내용은 jpg 파일 참조.(다운로드: http://goo.gl/q2NIhp)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실적을 시사하는 것은 아니다. 모든 투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리스크를 수반한다. 이 자료는 주식 또는 투자상품의 매도 제의나 매수 제의 권유가 아니다.

(1) 운용 실적은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운용 보수, 중개 수수료, 관리 비용, 미지급 성과 보수(발생시) 차감분을 반영한 것이다. 순실적에는 배당금, 이자, 자본 이득의 재투자가 포함된다. 특정 투자의 시기에 따라 개별 투자자에 대하 순실적은 상기 자료 수치와 달라질 수 있다. 자료에 게재된 실적 데이터와 기타 정보는 추정치이며 감사를 거치지 않았다. 순실적은 기하학적으로 연결하여 계산된 시간가중치다.
(2) 주식과 부채 증권과 관련된 주식과 부채 증권 및 파생상품(스왑, 옵션 포함)을 포함한다. 비공개 포지션의 시가총액 카테고리는 포지션 공개 시까지 업데이트되지 않는다.
(3) 포트폴리오 구성은 보고서 작성일 기준의 포트폴리오를 반영한 것으로 반드시 미래 포트폴리오 구성을 시사하지 않는다.
(4) ‘총 전략 AUM’은 퍼싱 스퀘어 L.P., 퍼싱 스퀘어 인터내셔널(Square International, Ltd.), 퍼싱 스퀘어 II, L.P, 퍼싱 스퀘어 홀딩스가 운용하는 총 자산이며 순자본상각은 보고서 작성일을 기준으로 한다.
(5) ‘총 기업 AUM’은 ‘총 전략 AUM’와 PS V, L.P., PS V 인터내셔널(PS V International, Ltd.) 및 계열 법인(PSV로 통칭)의 운용 자산을 더한 액수에서 상기 법인 PSV 투자액(적용 시)을 뺀 것으로 순자본상각은 보고서 작성일을 기준으로 한다.

주: 이 회사의 각 상장 주식은 항상 주당 1개의 의결권을 가진다. 이 회사의 총의결권은 자본 및 회사 의결구조를 고려할 때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2014년 11월 30일 기준 총의결권은 498,484,052개다. 상장 주식 수는 240,128,546주며 경영진 주식 수는 8,500,796주, 발행 클래스B 주식은5,000,000,000주(VoteCo 보유)를 기록하고 있다. (이들 클래스 주식은 각각 주당 의결권 1개, 1.0134개, 0.0499개를 가진다.)

네덜란드 금융 감독법(Wet op het financieel toezicht)에 따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회사 주식을 인수 또는 처분해 의결권이 총 의결권의 특정 기준점(3%, 5%, 10% 포함)에 도달, 초과 또는 미달하게 될 경우 네덜란드 금융시장 당국(Stichting Autoriteit Financële Markten)에 해당 사실을 고지해야 한다.

한편 퍼싱의 ‘Articles of Incorporation’에 따라 개인은 보유 주식이 전체 상장 주식 수의 3%, 4%, 4.25%, 4.50%, 4.75%, 5%에 도달, 초과하거나 미달하게 될 경우 자신이 보유한 또는 보유한 것으로 간주되는(개인의 금융 상품 직접 또는 간접 보유) 상장 주식 보유율을 회사 측에 고지해야 한다.

퍼싱 스퀘어 홀딩스(Pershing Square Holdings, Ltd.) 소개

퍼싱 스퀘어 홀딩스(Pershing Square Holdings, Ltd.)는 공개 시장에서 내재가치에 집중 투자하는 리서치 중심의 투자회사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Table.JPG

웹사이트: http://www.pershingsquareholdings.com

연락처

퍼싱 스퀘어 홀딩스(Pershing Square Holdings, Ltd.)

스톡웰 커뮤니케이션즈(StockWell Communications)
팀 버트(Tim Burt)
+44 (0)20 7240 2486
Tim.Burt@stockwell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