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탑코리아, 2015년 신입사원 모집

- 전세계 리조트 & 호텔 홀세일 전문 (주)로프탑 코리아 인재 채용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4-12-04 09:00
서울--(뉴스와이어)--2015년로프탑코리아의 사세 확장과 더불어 역량있는 인재를 발굴 하고 있다. 전 세계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적극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의 소유자라면 자신있게 도전하면 된다.

로프탑 코리아가 바라보는 인재상은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일에 대한 가치를 만들어 가는 인재를 찾고 있다. 임직원들은 여행관련 업체에서 다년간 다양한 경력을 지닌 인재들이다.

하나부터 열까지 배워가면서 가족같이 화합하고 성장하여 자신의 꿈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전 세계를 누비며 다양한 경험을 쌓아가면서 어디서든 자신의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한다.

로프탑 코리아는 몰디브를 메인으로 성장했다. 몰디브는 전 세계 여행지 중에서도 그 특성이 매우강한 지역이며 쉽게 접근하기가 어려운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로프탑 코리아는 이를 국내에 소개하고 발굴하고 공급하고 과정에서 튼튼하게 성장해 왔다.

그리고 2014년 그 지역을 인도양에서 태평양으로 확대하고 있다. 그것은 멕시코라는 특수지역입니다. 멕시코 칸쿤을 기점으로 그 지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주)로프탑 코리아는 `여행의 재미`와 `이야기`를 만들고 있다.

로프탑 코리아가 짧은시간에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강점은 상품을 소개하는 것에만 머물지 않는다. 상품을 알리고 상품을 키우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아무리 좋은 여행지라도 모르면 , 알려져 있지 않으면 외면당한다. 로프탑 코리아의 홍보력과 마케팅능력은 이미 해외 여러 호텔과 리조트로 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모집부분 : 홍보 및 마케팅
모집인원 및 기간 : 2명 , 모집공고 이후 선발시까지 모집
지원자격 :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로서, 만 18세이상 만 35세 미만 , 남녀
학력 : 고졸이상의 학력 소유자 (2015년 고등학교 졸업자 지원가능)
직급 : 신입 및 1년이상의 유경험자
처우 : 회사 규정에 의한 동종 업계 최고 대우 (신입&경력 수습기간 있음)
우대 : 관련 학과 전공자 및 외국어 구사 능력 (영어,스페인어)
전형방법 : 1차-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자유양식) 각 1통을 이메일로 접수, 2차-실무면접
*1차 합격자에 한해서 개별 면접통보/면접 불응시 자동 탈락
* 허의 문서 및 자격증 제출시 자동 합격 취소

접수처 : hjh5824@naver.com 이메일로만 접수,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 : 02-6272-7790 한준희 실장
모집공고 및 회사소개 참조 : (주)로프탑 코리아 홈페이지 참조 http://www.myturismo.co.kr

(주)로프탑 코리아는 전세계 유명 리조트와 호텔을 발굴하여 국내에 여행사들에게 소개하고 판로를 개척하는 홀세일 전문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 코리아
홍보 마케팅
한준희실장
02-6272-7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