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코스모 뷰티 어워드 2014’ ‘Best Beauty Device’ 수상

-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코스모 뷰티 어워드 2014’에서 최고의 뷰티 디바이스로 선정

-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를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홀리데이 이벤트’ 진행 중

2014-12-04 10:20
서울--(뉴스와이어)--광(光) 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가 ‘코스모 뷰티 어워드 2014’에서 최고의 뷰티 디바이스(Best Beauty Device)를 수상했다.

코스모 뷰티 어워드는 1992년 독일 코스모폴리탄에서 처음 시작된 뒤 미국, 영국, 프랑스, 중국, 홍콩 등 전 세계에서 매년 진행되고 있는 뷰티 어워드로, 국내에서는 2011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4회째를 맞이했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 헤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한 해 동안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뷰티 아이템들과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올해 신설된 뷰티 디바이스 카테고리에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전문 클리닉에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셀프 케어로 원치 않는 털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이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털이 자라는 속도가 느려지고 꾸준히 사용하면 새로운 털이 더 이상 나지 않는 지속적인 레이저 제모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뷰티 디바이스로 평가되었다. 또한,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 시대의 본격화를 알린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

한편,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모 전문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한 제품으로 클리닉에서 레이저 제모를 받는 것과 동일한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뷰티 디바이스다. 한국식약처 및 미국 FDA 승인으로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밀한 조사창으로 팔, 다리와 같은 넓은 면적은 물론 손가락, 겨드랑이, 인중 등 좁은 부위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금, 전문 레이저 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를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트리아 제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 가격 할인에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며,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것.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