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힐링, ‘제2회 달팽이 걷기대회’ 20일 개최

탈북이주민을 위한 사랑 한걸음 희망 한걸음 걷기대회.. 담양 메타세쿼이아 길에서

뉴스 제공
자연과힐링
2014-12-04 10:51
담양--(뉴스와이어)--자연과 힐링(대표 최영규)은 담양 오방협동 조합(회장 강순임)과 함께 오는 20일 오후 1시 ‘제2회 달팽이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세계 대나무 박람회 조직위원회와도 함께하는 이번 대회는 탈북 이주민들을 위한 사랑과 희망 나눔을 주제로 열리며, 전국에서 가장 아름 다운 가로수길인 전남 담양군 메타세쿼이아 길 왕복 5㎞ 구간에서 진행된다.

올해 두번째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국제라이온스클럽 광주지구 총재가 명예대회장으로 3천여 명의 회원 가족들이 대거 참여, 탈북 이주민들과 함께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뜻깊은 대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가족사랑 나라사랑이라는 주제로 펼쳐 지는 사랑의 글 남기기, 연인들의 영원한 사랑을 바라는 추억 남기기, 사랑의 펄샤이닝, 탈북이주민들을 위한 오방협동조합의 사랑과 희망나눔 바자회 등의 부대행사도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최영규 대표는 “이번 달팽이걷기대회는 탈북이주민 가족들과 희망도 나누는 것은 물론 가족·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추억도 쌓는 대회가 될 것”이라며 “지친 도시인들이 자연을 통해 몸과 마음에 힐링을 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역 내에서 명품 생산자들이 모여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담양 오방협동조합과 함께 대회를 주관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전 국민이 참여하는 대회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연과 힐링은 이번 대회를 위해 지난달 23일 담양 오방협동조합과 업무공동추진 협약식(MOU)을 맺었다. 향후 자연과 힐링은 총괄기획과 진행을, 오방협동조합은 담양군과 의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 등을 맡는다.

오방협동조합은 담양군 내에 소재한 담양한과, 오방전통쌀엿, 찜대나무유정란, 천연염색, 비누 등 명품 생산자 14개사가 모여 구성되었으며 오방길 조성에 나서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연과힐링 소개
자연과 힐링은 자연치료를 기본으로 자연과 힐링을 접목한 새로운 사업을 시도하고 있다. 정신적 건강, 신체적인 건강 두 가지를 모두 얻을 수 있는 삶의 방식을 제안한다.

웹사이트: http://healing-good.co.kr/

연락처

자연과힐링 홍보대행
드림맵
양혜선 팀장
1644-3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