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스마트한 전송을 위해 어니언텍과 파트너 협력 맺어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12-04 14:13
서울--(뉴스와이어)--오늘날 스마트폰 사용은 필요 불가결한 것이 되었고, 기업용 IT 시장도 PC에서 모바일 중심으로 넘어감에 따라 대용량 모바일 파일 전송 솔루션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기업용 파일 전송 솔루션 시장에서 새로운 표준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노릭스(대표 권흥열)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솔루션 업체인 어니언텍과 양 사의 기술, 인프라, 네트워크를 활용한 공동사업 추진을 위해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0년 설립된 어니언텍은 2005년 국내 기업으로는 STX에 이어 두 번째로 싱가포르 증권거래소에 상장한 업체로, 국내외 글로벌 통신사에 컨설팅 및 기획, 개발, 운영 등 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멀티미디어 기술과 LBS 특화기술, NFC 기술 등을 바탕으로 문화/관광 컨버젼스 부분에서도 주요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이노릭스가 이번에 제공한 InnoEX 솔루션은 빅데이터 시대에 맞춰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30배 이상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다양한 파일 등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송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어니언텍은 InnoEX가 제공하는 2중 파일 무결성 검사와 SSL, AES256 등을 통한 파일 암호화 등의 주요한 기능을 바탕으로 한층 더 안정적인 파일 전송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이노릭스는 대량 및 대용량 파일 업로드·다운로드 솔루션인 InnoDS와 InnoFD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송 파일에 대해 강화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InnoTS도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업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어니언텍의 우수한 모바일 기술력에 파일전송 전문 기술까지 가미되어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최아름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