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랜스하우스, 43개 언어로 #iLOVEUAE43 배포
아랍에미리트의 43번째 건국기념일을 맞아 유수의 뉴스 서비스 및 전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업체인 뉴스 서비스 그룹(News Services Group, NSG)(www.nsg-me.net) 계열사인 트랜스하우스는 43개의 언어를 능숙하게 사용해 #iLOVEUAE43 이니셔티브의 그래픽을 설계했다. 이 그래픽은 NSG의 국제 기업보도자료 배포업체인 ME NewsWire(www.me-newswire.net)를 통해 세계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NSG 회사 웹사이트에도 게재된다. 전세계 시민들은 인스타그램(Instagram) 또는 트위터(Twitter) 계정 #iLOVEUAE43(http://goo.gl/siFu2w)을 사용해 아랍에미리트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는 사진이나 15초의 동영상을 포스팅할 수 있다.
이번 트랜스하우스의 참여에 대해 토니 애비한나(Tony AbiHanna) NSG 그룹 최고경영자(CEO) 및 트랜스하우스 본부장은 “이번 이니셔티브에 참여해 세계인들이 그들의 언어로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데 우리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며 “43년 간 아랍에미리트는 국제 비즈니스와 관광의 중심지로 자리잡아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따라서 이번 그래픽은 200개 이상의 국적을 아우르는 아랍에미리트의 다양성을 상징하며 아랍에미리트 건국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전세계로부터 사람들이 모여들면서 국제적인 주목이 집중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43회 기념일에 아랍에미리트 국민들과 거주자들은 건국 공로자들의 비전과 오늘날 많은 분야에서 세계적인 모범이 되고 있는 아랍에미리트의 지도부가 이룩한 성과들을 치하한다.
트랜스하우스(TRANSHouse, http://goo.gl/oVm5LO)는 두바이 미디어시티(Dubai Media City, www.dubaimediacity.com)에 있는 NSG 본사에 위치해 있으며 완벽하게 인증된 전문 스태프들이 연중무휴로 대기 중이다. 월등한 능력의 카피라이터, 에디터 및 번역사들이 40여 개의 언어로 콘텐츠를 전달하며 번역된 언어 또한 원문과 일치하는 의미와 정확성을 지니고 있음을 보장한다. 2008년 설립된 NSG는 지역 및 국제적으로 눈부신 성공과 급성장을 이루어냈다. 버크셔 해서웨이 컴퍼니(Berkshire Hathaway Company) 자회사인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 Wire, http://goo.gl/XL2kx)의 독점적 계약업체인 NSG는 지정된 언론보도를 효율적으로 배포하며 세계적으로 가장 광범위하고 가장 적절한 독자들에게 전달한다.
NSG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nsg-me.net; 트랜스하우스에 대한 정보는 www.transhouse-me.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트랜스하우스(TRANSHouse)
NSG- 뉴스 서비스 그룹(News Services Group)
자이라 타로사(Zyra Tarrosa)
+971-4-452-5111
PR@nsg-me.net
이 보도자료는 TRANSHous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