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해피쿠킹’ 캠페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월 29일, 셰플러코리아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사랑밭 본부(서울시 구로구 소재)에서 해피쿠킹 캠페인에 동참했다.

해피쿠킹은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만들고 체험함으로써 그들의 문화를 이해하는데 의의가 있으며,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균형 잡힌 음식을 먹기 힘든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영양가 있는 간식을 만들어 나누는 함께하는 사랑밭의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크와 쿠키 만들기를 진행하였는데 셰플러코리아 임직원, 셰플러그룹 파견 근로자를 비롯하여 독산 지역아동센터 및 빛된 지역아동센터 아동 등 30여명이 함께 동참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가한 셰플러그룹 아시아퍼시픽지부 임직원들은 “파견 근무를 하면서 셰플러코리아의 봉사활동을 관심 있게 지켜보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경험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고, 함께하는 사랑밭 유정빈 간사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셰플러 코리아와 함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 해피쿠킹은 지난 5월 KB국민카드와 함께 진행되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참여형 봉사활동이며, 오는 12월 19일에는 바이오매트코리아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