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전 밀레 빌트언더(Built-Under)형 와인 냉장고 출시

뉴스 제공
밀레
2005-09-05 15:28
서울--(뉴스와이어)--독일 수입가전 밀레(www.miele.co.kr)에서는 9월5일 전면유리도어에 핸들리스 디자인이 돋보이는 빌트언더(Built-Under)형 와인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와인은 물론 와인냉장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와인은 온도, 습도, 빛, 흔들림, 숙성시간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그 맛과 향, 빛깔 등이 좌우된다. 즉, 외부의 작고 미묘한 자극에도 변화가 일어나기 때문에 무심코 일반 냉장고에 보관하게 되면 아무리 좋은 와인이라도 그 가치를 잃게 된다.

밀레의 와인 냉장고의 경우에는 탈착가능한 원목선반으로 편리함과 실용성을 살렸으며, 아

카시아 원목을 사용해 내츄럴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밀레 와인냉장고에는 액티브 활성목탄 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주방냄새를 흡수, 차단시켜 주어 최적의 상태에서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전면 유리도어에는 자외선 차단용 UV 코팅이 되어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와인을 완벽하게 보호해 주며, 1℃ 단위로 섬세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상·하단 분리형 전자식 조절방식’으로 상하단 온도 분리가 가능해 원하는 와인을 종류별로 저장할 수 있다. (상단 17병, 하단부 23병을 각각 저장)

와인냉장고 도어가 오랫동안 열려 있거나 온도가 설정범위를 벗어나 있을 경우 알람음이 울려 안심하고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이 첨가되어 있으며, 와인냉장고 컴프레서의 진동을 최소화하여 흔들림 없이 와인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백화점 밀레 매장과 대리점을 통해 판매한다.

* 빌트언더형 : 주방가구 하부장에 설치하는 형태

가격 : 530만원 (5,300,000원)

웹사이트: http://www.miele.co.kr

연락처

International PR Company COMM101 이지선 과장 02-515-3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