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확정

- 신성장동력사업 발굴위해 이공계 인재채용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4-12-05 09:27
서울--(뉴스와이어)--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는 지난 4일 하반기 신입직원채용 최종합격자 16명을 확정했다. 총 지원자는 3,248명이였으며 경쟁률은 203대1에 달했다. 이는 350대1을 기록한 2008년 금융위기 이후 가장 높은 경쟁률이다.

교직원공제회는 이번 채용서부터 영어성적과 학점반영 비율을 축소하는 등 스펙반영을 최소화하여 실질역량과 인성중심으로 평가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자산운용, 경영관리, 회원사업 등 직군별로 구분하여 모집전형을 진행함으로써 해당분야별 전문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또한, 투자선 다변화를 위한 신성장동력사업 발굴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이공계 인력도 별도로 채용했다.

신성장동력부문의 합격자는 전기전자, 융합생명공학, 화학공학, 신소재공학 등을 전공한 이공계 출신자들로 향후 바이오, 첨단IT, 헬스케어, 신소재 등의 신성장동력사업을 발굴하고 투자 시 해당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분석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규택 이사장은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직원의 채용은 교직원공제회가 새롭게 도약하는 원동력이 될 것” 이라며 “서로 다른 분야의 융합에서 창의적인 사고가 생겨나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역량을 갖춘 인재를 채용하고 지속적으로 양성해 나가는데 노력 하겠다” 고 밝혔다.

이번 신입직원채용 최종합격자는 12월 중 연수를 거쳐 내년 1월초 일선 부서에 배정될 예정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