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청심 ACG 영어캠프’ 접수 마감 임박

- 18박 19일 동안 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 진행되는 프리미엄 영어캠프로 선착순 300명 마감

- 영어 몰입수업과 ACG청심체험, 사고확장 문이과 통합수업으로 크게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

뉴스 제공
청심
2014-12-05 10:1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문화교육기업 청심은 국내 초등학생 대상 캠프 중 인지도 1위로 꼽히는 ‘청심 ACG 영어캠프’가 마감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3~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프는 다음달 4일부터 22일까지 총 19일간 청심국제중고등학교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300명에 한해 접수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청심 ACG 영어캠프’ 홈페이지(www.acgcamp.co.kr)에서 해당 학년과 기타 사항을 입력한 후 반편성을 위한 약식 테스트를 응시하면 된다. 최종 반편성은 입소 후 심층 테스트를 거쳐 결정될 예정이다.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되는 ‘청심 ACG 영어캠프’는 영어 몰입수업과 ACG청심체험, 사고확장 문이과 통합수업으로 크게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캠프에서는 창의력을 향상시키고 올바른 자기주도 학습 자세를 형성하고자 문이과 통합수업을 새롭게 개설했다. 또한 토론, 프레젠테이션 등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ACG 영어캠프 관계자는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우수한 교사진, 그리고 24시간 안전관리 시스템과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하는 ACG 영어캠프는 참가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참가 학생 설문 결과 89%의 학생이 재참가 의향이 있다고 했으며, 실제로 매년 30%정도의 학생이 재참가 혹인 지인의 추천을 통해 참가하는 것으로 나타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청심 ACG 영어캠프’ 홈페이지(www.acgcamp.co.kr)와 문의전화(1544-950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heongshim.com

연락처

청심
박수연
02-721-553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