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신사업 다각화로 글로벌 공략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4-12-05 11:25
서울--(뉴스와이어)--2004년 설립되어 10여년 간 삼성 광디스크드라이브(이하 ODD)를 개발/판매해 온 TSST(대표이사 김대성)가 기업인수 및 제품다변화를 통한 변신에 나섰다.

TSST는 음향기기 스피커 전문회사인 하젠을 인수하고 자회사 TSST Global을 설립하여 기존 ODD 시장과 더불어 스피커, 보조배터리를 포함한 기타 전자 기기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TSST는 삼성전자와 도시바의 기술 협약으로 설립된 회사로 CD-ROM부터 블루레이까지 다양한 ODD 제품군을 생산해 왔으며 현재 세계적인 광스토리지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나, 최근 ODD사업의 시장규모 감소로 인해 침체된 사업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회사인수 및 신제품 출시를 통한 공격적인 경영에 나서게 되었다.

기존 사업에서의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조배터리 등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하젠 인수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수준의 품질과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TSST Global 관계자는 “고객의 ‘Smart & Convenient Life’를 목표로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면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술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소비자가 최고로 만족하는 제품군을 출시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쓰리에스솔루션 소개
쓰리에스솔루션은 TSST 코리아(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사의 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이며, 디지털 주변기기 브랜드 뮤톤(MUTON)의 제조사이다. 고객 중심의 유통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ODD 유통시장 내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