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S 테크놀로지스, 중국과 싱가포르 본사의 모바일 영업인력 자동화 회사 더 POP 컴퍼니 인수
- AFS의 CPG 고객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지원 혜택
AFS 테크놀로지스의 CEO 큐리엔 제이콥(Kurien Jacob)은 “이번 TPC 합병과 CPG 고객의 인상적인 인수는 아시아에서의 AFS 테크놀로지스의 전략적인 확대를 나타낸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날 세계 최고 중 하나로 평가되는 AFS 모바일 솔루션즈(AFS Mobile Solutions)에 추가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며 “TPC는 오늘날 시장에서 최고의 경로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이것이 AFS 의 역량에 추가된다”고 덧붙였다.
TPC는 AFS에게 싱가포르와 중국의 상하이에 비용 효율적인 아시아 운영 센터를 제공한다. TPC의 현재 소유주인 마틴 뷰텔라(Maarten Buitelaar)와 유안 리 첸(Yüan Li Chen)은 AFS 고위 관리팀에 합류하여 아시아의 가치 있는 경영자원을 제공하게 된다.
더 POP 컴퍼니의 CEO인 마틴 뷰텔라(Maarten Buitelaar)는 “지난 몇 년 동안의 큰 협력에 대해 회사의 고객과 동료들에게 감사한다”며 “우리의 인력, 제품, 고객과의 관계를 AFS의 그것과 통합하여 ASEAN과 더 큰 APAC 지역의 주요 성장 시장에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는 것이 우리가 고객에게 더욱 가치를 전하기 위한 다음 단계다”고 밝혔다.
AFC 테크놀로지스의 CEO 큐리엔 제이콥(Kurien Jacob)은 “더 POP 컴퍼니를 AFS 가족으로 맞이하는 것은 소비재 기업이 효율성을 제고하고, 궁극적으로 그들의 수익을 최적화하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구축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다음 목표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매디슨 파크 그룹(The Madison Park Group)이 AFS의 고문으로 활동했다.
STS 캐피탈(STS Capital)은 TPC의 고문이었다.
AFS 테크놀로지스(AFS Technologies) 소개
AFS 테크놀로지스(AFS)는 식품, 음료, 소비재 및 공급망 산업을 위한 기업의 유일한 글로벌 엔드-투-엔드 솔루션 제공사이자 주문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29년 이상의 업계 선도 경험으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데이터를 합리화하고, 시야를 확장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매출을 성장시키는 것으로 입증된 혁신적이고 통합된 확장 가능한 제품으로, AFS는 40개국 이상에서 1,300곳 이상의 모든 규모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AFS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비디오(http://goo.gl/dXYGM7) 또는 www.afsi.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fsi.com/
연락처
AFS 테크놀로지스(AFS Technologies, Inc).
제나 벡(Jenna Beck)
602-424-8770
jenna.beck@afsi.com
이 보도자료는 AFS Technologies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