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온라인 홍보 활성화 위해 SNS 서포터즈 결성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4-12-05 14:47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가 온라인 홍보 활성화를 위해 SNS 서포터즈를 결성했다.

군산대학교는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사용하고 있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원자를 모집한 결과 무역학과 노찬미(3학년) 등 7명의 학생을 SNS서포터즈로 선정하고, 5일 군산대학교 총장 접견실에서 위촉장을 전달했다.

SNS서포터즈로 위촉된 학생들은 교내 언론사 기자로 활동했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카페, 블로그 등을 운영한 경험이 풍부해 SNS에서의 대학홍보스킬이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촉된 학생들은 올해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군산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영상 콘텐츠 업로드, 학교정보 알리기, 학생 참여 프로그램 홍보, 취재기사쓰기 등을 통해 온라인상의 대학 관련 콘텐츠를 증대시키고, 군산대학교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키는 다양한 읽을거리, 볼거리를 발굴하면서 군산대학교에 대한 긍정적 콘텐츠를 업로드 시킬 것으로 보인다.

군산대학교 SNS서포터즈로 위촉된 학생은 중어중문학과 정혜빈(2), 영어영문학과 이초록(2), 무역학과 박소영(3), 무역학과 노찬미(3), 경영학부 전다운(2), 수학과 정태준(2), 간호학과 윤보은(3) 등이다.

군산대학교 소개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