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2014 블로그경연대회 입상작 수상

- 정혜빈 등 6명(팀)에게 총장상 및 소정의 상금 수여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4-12-05 15:02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나의균)가 온라인상의 콘텐츠를 증가시켜 대학홍보를 극대화하기 위해 지난 10월 공모했던 블로그경연대회 당선작을 확정하고 우수작품에 대한 시상식을 5일 군산대학교 총장 접견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중어중문학과 2학년 정혜빈 등 6명(팀)에게 총장상 및 소정의 상금이 수여되었다.

당선작은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창의성, 활용성, 작품성, 기술성, 흥미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한 것으로, 최우수상에는 중어중문학과 정혜빈, 우수상 물류학과 송해수(팀), 화학과 최철문(팀), 장려상에는 국어국문학과 이신지, 산업디자인학과 장유리(팀), 회계학과 노병욱이 선정되었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개인), 우수상 수상자 50만원(팀)이 수여되었고 장려상은 개인 수상자에게는 20만원, 팀 수상자에게는 30만원의 상금과 총장상이 각각 수여되었다.

이성룡 기획처장은 “블로그대회는 외부인에게는 군산대학교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계기가 되고, 구성원에게는 애교심을 키워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블로그경연대회를 개최하는 등 온라인상의 홍보효과를 증대시킬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군산대학교 소개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