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제51회 무역의 날 ‘5000만불 수출탑’ 수상

- 한국무역협회(KITA)로부터 한국 수출 경제 활성화 공로 인정받아

뉴스 제공
엔유씨전자
2014-12-05 17:48
대구--(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전문업체 (주)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 www.nuc.co.kr)가 12월 5일(금)에 한국무역협회(KITA)로부터 ‘제51회 무역의 날 5000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엔유씨전자는 글로벌 경기 침체 등으로 인해 국내 수출 여건이 악화되는 상황 속에서 한국 수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실제로 엔유씨전자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에 이르기까지 약 1년간 미국과 유럽, 아시아, 중동 등지에 수출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5004만 5천불의 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36년간 주방가전 전문업체로서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가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내년에는 1억만불 수출탑을 거머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엔유씨전자의 글로벌 브랜드 ‘쿠빙스’는 △시카고 국제가정용품박람회(IHHS)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IFA) △켄톤페어 등의 해외 박람회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현재 쿠빙스는 미국, 중국, 유럽, 일본의 해외 지사를 중심으로 세계 시장을 적극 공략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최근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인 ‘2014 스파크 디자인 어워드’의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는 쾌거까지 이뤄 제품의 독창성과 우수성을 대내외적으로 입증했다.

엔유씨전자 소개
(주)엔유씨전자는 올해로 36주년을 맞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제조업체로 최근 미래창조과학부가 발표한 창조경제의 대표사례, 월드스타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쿠빙스 원액기는 재료를 통째로 넣어 주스를 착즙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원액기, 녹즙기, 믹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등 주방가전을 자체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nuc.co.kr

연락처

엔유씨전자
전략기획사업부 마케팅본부 G.C사업팀
김민이 담당자
053-665-5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