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한파에 USB 발열용품 판매 후끈

- USB 이용한 휴대용 충전기 2.5배 판매량 증가, 실내에서 보온 위한 온열제품 판매 폭발적 증가

- 춥고 건조한 날씨에 텀블러, 가습기 판매량 증가, 각각 95%, 50% 신장

- 아이스타일24, 오는 14일까지 골드바 행운이 돌아가는 ‘골드위크, 골드바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평년보다 따뜻한 겨울이 될 것이라는 전망과 달리 12월 들어 폭설과 한파특보가 이어지고 있다. 갑작스레 찾아온 매서운 추위에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는 이색 온열제품 판매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대표 김기호, www.istyle24.com)는 한파특보가 내려진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판매 데이터를 전 주와 비교한 결과 USB 발열제품의 판매량이 7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부 품목으로는 USB로 충전하는 방식의 손난로의 판매량이 125% 증가해 온열제품 가운데 전주 대비 가장 큰 증가율을 보였다. 이어, USB 온열 방석과 무릎담요는 각각 83%, 30% 증가했으며 USB를 꽂지 않을 때는 실내에서 덧신으로도 신을 수 있는 온열 털실내화 판매량은 60% 증가했다. 또한, 컴퓨터 작업을 할 때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USB 온열 장갑과 온열 마우스 패드는 각각 10%씩 증가했다.

이밖에 한 주 동안 춥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보온이 가능한 텀블러 판매량은 95% 증가했으며 가습기 판매량은 50% 상승했다.

아이스타일24 리빙 카테고리 담당 김해란 MD는 “12월 들어 날씨가 갑자기 추워 지면서 온열제품의 판매가 눈에 띄게 큰 폭으로 증가했다”며 “기본 기능에 충실한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지만 올해는 특히 USB 발열용품이 더욱 다양해지면서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인형, 캐릭터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추운 겨울 자사 회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14일까지 매일 1명에게 골드바(3.7g)의 행운이 돌아가는 ‘골드위크, 골드바를 잡아라’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문이력과 관계없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이력이 생길 때마다 추가 응모권을 증정한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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